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미국에서 한국음식 생각날땐 겔러리아 푸드코트!

by 푸민 2015.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점심에 뭐먹지를 논하다가..

결국 메뉴가 다 달라서 갤러리아 푸드코트로 가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

Hello, This is Fumin.

We were considering about lunch...

We couldn't choose.. So we went to food court in Galleria Market!


첫번째 메뉴는 들깨칼국수!! ㅋㅋㅋ

저도 오랜만에 맛보니까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First lunch is sessame noodles!

I ate in a long time so It's tasty!


두번째 메뉴는 냉면과 갈비!

역시 더운 여름에 냉면이 짱이지요!!

Second is cool noodles and galbi!

Of course this is one of best menu in summer!


냉면보다 맛있는 갈비 ㅋㅋㅋㅋ

Galbi is really delicious!


세번째 타자는 치즈 돈까스입니다 ㅋㅋㅋㅋ

완전 양 대박 많음 ㅋㅋ 치즈 대박 많음 ㅋㅋ

​Third is Cheese pork cutlet!

It's big and much cheese!


마지막! 제가 주문한 ㅋㅋㅋㅋ 스테이크 정식!

여기는 좋은 재료를 써서 그런지 스테이크 대박!

Last one is my order, steak meals!

It's good!


여러면이 메뉴 선택이 어려울땐 푸드코트!

정말 괜찮은 곳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