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대박 마늘 보쌈과 치즈등갈비 맛집!! 미스터보쌈!

by 푸민 2015.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오늘은 미스터 보쌈에 갔는데요 ㅋㅋ

전에도 한번 갔지만... 치즈 등갈비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Hello, This is Fumin.

We had lunch on Sunday in Mr. Bossam!

I came here once before. Cheese rib is really good!


밑반찬입니다. 심플 ㅋㅋ

This is side dishes. so simple.


이건 고체 기름? 연료? 여튼 여기에 불을 붙여요 ㅋㅋ

This is fuel? maybe... anyway It gonna burn.


이번엔 치즈 등갈비뿐만 아니라

여기서 유명한 마늘 보쌈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야채도 나옴!

At that time, we ordered cheese rib

And also Garlic Bossam!

So This is vegetable for Bossam!


쌈장이 빠지면 안되죠 ㅋㅋㅋ

It's necessary!

SsamJang.


쌈야채도!!

with vegetable for bossam!


쫜! 이것이 바로 마늘보쌈!!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

수육 같은 고기에 간 마늘이 올려져 있고,

아래에는 양파가 있는데 진짜 같이 먹으면 최고!!

Wow! This is garlic bossam!

Really good!

It likes boiled pork with chop garlic with onion!

It's cool~


윤기가 좌르르르..

It's shine!!!



치즈등갈비!

부글부글하는 치즈와 콘 위에 등갈비가 통째로 뙇!

주변에는 계란찜과 감자, 파인애플 등등 ㅋㅋㅋ

This is Cheese Rib!!!

There is whole spacy rib on cheese with corn.

And egg and potato around it!



이렇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당 ㅋㅋㅋ

A server cut meats!

Wow..


마무리로는 볶음밥!! ㅋㅋㅋㅋ

근데 볶음밥이 조금 싱거웠어요 ㅠㅠ

아쉽아쉽


다음에 갔을땐 더 맛있는 집이 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