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ㅋㅋㅋ 해운대 못지 않은 조개구이집! 제부도!

by 푸민 2015.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는 조개구이 집을 가보았습니다!

근처에 꽤나 유명한 조개구이집이 있는데요 ㅋㅋㅋ

왜 유명한가 한번 가봤어요 ㅋ

Hello, This is Fumin.

This time is grilled shellfish!

I heard, there is famous grilled shellfish restaurant in LA.

I went to there to check why famous. haha


메뉴판입니다!

굉장히 심플해요 ㅋㅋㅋ

사람수에 맞춰서 시키면됨!

This is menu board.

It's pretty simple!

Just order depending on the number of people.


이것은!!! 물회!!

LA에서 물회를 먹게 될 줄이야!

This is Moolwhe!

I didn't know that I eat Moolwhe in LA.


콘샐러드~

완소입니다 ㅋㅋㅋ

This is corn salad!

I love it!


계란찜도 있고,

There is egg~


드디어 나온 조개들 ㄷㄷㄷㄷ

엄청나군요!!

Oh shellfish is coming!

Awesome!


뭐가 뭔지도 모르겠당 ㅋㅋㅋ

종류가 디게 많네용

I don't know well what it is.

So many kinds of shellfish!


이건 가리비겠지?! ㅋㅋㅋㅋ

I guess, This is scallop!


요안에 오뎅있을지 알았는데 ㅋㅋㅋ

조개네요 ㄷㄷㄷ

낚임 ㄷㄷ

I thought there is fish cake.

But shellfish.



풀샷!

Full shoot!



뽜이야!

Fire!!


요렇게 조개를 다 올려줍니다 ㅋㅋㅋ

우리는 먹으면 됨.

Servers cooked it.

We just ate!


시간이 지나니 조개들이 먹어달라고 입을 벌려줍니다 ㅋㅋㅋ

More time, shellfish is opened.


조개를 다 먹으면 쭈꾸미와 꼼장어가 나오는데요 ㅋㅋㅋㅋ

꼼장어에 양념을 발라달라고 하면 발라줘요 ㅋㅋ

After shellfish, we can get eel and octopus ocellatus.

And If you want spacy eel, tell server.


양념바른 꼼장어!

This is spacy eel!!


꼼장어까지 먹으면 ㅋㅋㅋㅋ

칼국수도 줍니다 ㅋㅋㅋ

엄청난 양이군요

Wow.. after eel, we can get noodles.

It's so many foods.


마무리로 옆에둔 감자와 고구마 ㅋㅋㅋ

더이상 들어갈 배도 없다...


조개구이 떙기시면, 제부도 강추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