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맛집] 옐프 탑 맛집! 에그슬롯! EggSlut!

by 푸민 2015.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LA 다운타운에 있는 그랜드 센트럴 마켓의 맛집!

에그 슬롯을 포스팅합니다!

Hello, This is Fumin!

Continuesly! I've being uploaded about Grand Central Market in LA Downtown.

And I introduce Eggslot!


LA에 사는 2세들 1.5세들 뿐 아니라 인턴에서 학생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여기를 추천해주셨는데요!

기대를 하며 가봅니다 ㅋㅋㅋ

So many people reconmended me to eggslot!

I really expected in that hahahahah


메뉴 판입니다.

우리나라 가격으로 약 8천원~13천원 사이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항상 줄이 있다고 하네요 ㅜㅠㅜ

저희도 3시쯤 점심도 아닌 저녁도 아닌 시간에 갔지만...

40분은 기다렸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가우초라는 버거를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

젤 비싼거!​

That is menu board.

The prices were cheap! I think.

And There is always waiting lines...

We went there at 3 pm.

Not lunch, Not dinner.

But we waited for 40 mins...

And we ordered Gaucho!

Because It's expensive menu more than other menus.



기다리는 동안 맥주를 사왔어요 ㅋㅋㅋ

버거 & 맥주!

치맥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조합입니다.

When we were waiting, I bought beer.

Beer and Burger!

That is like Chicken and Beer combination!!!



요런 모양 ㅋㅋㅋ



와 저기서 만들고 있네요.

좁은 공간에서 10여명이 사람들이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네요 ㅋㅋㅋ

Wow... he cooked our Gauchos....

There were over 10 people who cook.



얘가 바로 가우초!

This is Gaucho!

허허허허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빵자체를 튀겨서 그런지 정말... 최곱니다.

제가 먹은 버거 중에 손에 꼽는다고 생각되네요...

칼로리는 좀.. 아니 많이 높은듯 ㅋㅋㅋㅋㅋ

Do you look delicious???????? hahahahaha

It's pretty goooood!!!!!

I think, That is almost best burger in my life!

But It's high calories... hahaha



우걱우걱

우걱우걱

말없이 먹기만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hahaha we just ate.. didn't talk hahahaha


오우... 미국은 버거의 기준이 한국과 많이 다릅니다..

그냥 패스트푸드 샵에서도 두꺼운 패티가 들어있거든요 ㅋㅋㅋㅋㅋ

Wow... I think, It's different Korean burger and American burger..

 

와.... 정말 신세계...

다른 메뉴 못먹어본게 아쉬워서 다음에 꼭 다시오자며 ㅋㅋㅋㅋㅋ

그러나 이날 이어서 스시 먹으러 갔다능...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