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비올땐 파전 and 막걸리 먹으러 가야죠! 전주한일관!

by 푸민 2015.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LA는 사막 날씨와 같다고들 하죠!

그래서 비가 잘 안옵니다....

저는 좋지만 사람들이 말하길 심한 가뭄이라고해요. ㅜㅜ(이기적인놈..)

여튼 오랜만에 비가 온 기념으로 동료들과 파전 먹으러 갔습니다!!

자주 오지 않는 기회!

Hello, This is Fumin.

LA's weather is like desert weather.

So rain is rare...

I like it but many people said that is drought.

Anyway It's rainy day in a long time.

We went to eat Korean pancake with rice wine!



​이야 이름만보면 완전 한국임...

여기 정말 한국 같아요 ㅠㅠ​

kkkkkkkkkkk looks like Korea...

is here Korea??​



밑반찬 나쁘지 않아요~

낫베드!​

Not bed!!!

It's delicious!



오메... 보이십니까??

정구지전!!! 부추천이라고 해야되나? ㅋㅋㅋㅋ

부산에서는 정구지전입니다!

Oh... I love it!



해물파전!

와 두꺼운게 대박!

So Thick!!!! Gooodd!



밥도 같이 먹을 겸 제육볶음 추가 ㅋㅋㅋ

With fried spicy pork.

 

크..... 역시 비오는 날에는 파전엔 막걸리가 짱!

필받아서 회사형과 같이 노래방감 ㅋㅋㅋㅋ

슈스케 출전을 위해서!

k.....Of course rainy day is Korean pancake with rice wine!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