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Do you know 강남?? 강남회관!

by 푸민 2015.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금요일 점심은 항상 행복한 고민을 하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뭐먹지?

Hello, This is Fumin.

I'm so happy to think about lunch on every Friday.



강남회관이라는 곳을 갔습니다!

점심먹기에 깔끔하고 좋은 곳 같아요 ㅋㅋㅋ

같이 밥먹는 형이 너무 한식을 좋아해서 ㅠㅠ

전 따라갑니다...

We went to 강남회관.

I think that is clean and good to have lunch.

My food buddy likes Korean foods.

So I just fallow him.



밑반찬 셋팅.

Side dishes.



요것이 제가 생각했을 떄 여기서 가장 맛있는 비지찌개 입니다!!

비지가 큰 뚝배기에 팔팔 끓으면서 나오는데...

와 소리굿, 맛도굿

This is 비지 soup.

I think that is best food in there!

When it come, It's boiling.

Wow. It;s really delicious.



요렇게 비지를 듬뿍 올려서 밥 비벼 먹으면 ㅋㅋㅋㅋㅋㅋㅋ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

With rice!

I wanna eat again.



그리고 도시락 메뉴!

다양한 음식들이 들어 있습니다 ㅋㅋㅋ

And Dosirak.

There are many foods.

 

점심때 강남회관을 오게 된다면 비지찌개 강추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ㅎ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