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미국생활][산타모니카][맛집] 영화의 배경 음식점! Bubba Gump!

by 푸민 2015.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산타모니카 비치 6탄! 드디어 나오는군요!

부바검프입니다.!!!

짝짝짝

ㅋㅋㅋㅋ

Hello This is Fumin.

Finally I introduce Bubba Gump!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7159


포레스트검프라는 영화의 배경이 되는 식당이구요.

새우 요리 전문점입니다.

The gump is background of Forrest Gump movie.

The shrimp dishes.




아이고 이뻐라 ㅋㅋㅋ

표정이 참 밝네...

니 어디 출신이고?

Look so kind!!!

Where are you from? kkkk



여기서 기다립니다!

물론 미리 대기 예약하고 40분 기다린 뒤에 올수 있는 위치입니다 ㅋㅋㅋㅋㅋ

Here is waitting line..

Of course we have already waited for 40 min...



메뉴판 공개 ㅋㅋㅋㅋㅋ

장난아니죠?

This is menu!!!



일케하면 직원들이 와서 뭐 필요한지 물어봅니다.

미국에서 항상 힘들었던게, 여기요, 저기요, 사장님, 이모~

이렇게 안부른다는거... ㅠㅠ

안오면 올때까지 기다려야함 ㄷㄷㄷ

How can I call server....

I think, that is difficult for me in LA.

I'm just waiting for catching me by server.. TT



요게 평상시 ㅋㅋㅋ



역시 간단한 알코올이 빠지면 안되죠?

With Cocktail!



마가리따도!

And with Margarita!



....... 쉬림프 헤븐......

끝장납니다!!!

This is the Shirimp Heaven,,,,

Crazy!



애는 코코넛 가루를 이용한 새우튀김.

Fried Shirimp with Coconut Pouder.



애는 그릴에서 구워진 새우.

Grilled Shirimp.



애는 빵가루를 이용한 새우튀김.

Fried Shirimp with Bread crumbs.



애는 바삭한 크리스피 새우튀김....

최고..​

Crispy Shirimp...​




샌드위치도 하나 시켰어요 ㅋㅋㅋㅋ

요 안에 있는 새우도 맛있음 ㅠㅠ

We order Club sandwich!



오일파스타도.... 2명이서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푸드파이터!

Also order Oil Pasta...

We are Food Fighters!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라운지입니다 ㅋㅋㅋㅋㅋ

역광이라서 다들 거멓네요 ㄷㄷㄷ

 

산타모니카 비치 6탄에 드디어 부바 검프를 소개하는 군요!

만약에만약에 산타모니카 비치 온다면 꼭 가세요 꼭!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