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일식 전문점!! 아라도!

by 푸민 2015.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금요일 짱짱한 점심.

나가서 사먹는날이네요!

Hello, This is Fumin.

It's a good Friday!



점심으로 일식 전문점인 아라도라는 곳을 갔습니다.

일식전문점이지만 한국사람이 운영한다능 ㅡ_ㅡ ㅋㅋ

I had a lunch in the Arado.

That is Japanese Restaurant.



밑반찬... 한국스럽다!

Ah!!!!

Looks like Korean food;;;;; lol



제가 주문한 세트입니다~

요 4가지에 밥이랑 같이 나왔어요~

My order!



연어 데리야끼...

대박 맛있당!

Oh... Salmon Teriyaki.

It's good!!



돈까스!

연어 데리야끼에 비해서 평범합니당.

Pork cutlet.



샐러드와

with salad.



롤과 김밥!

양이 생각보다 많에용 ㅋㅋㅋ

미국은 그런듯..

Roll and kimbob.



회사형이 주문한 알밥!

이것도 맛있어보입니다 ㅋㅋㅋ

My friend's order.

look so delicious.



연어 데리야끼 한입!

Bite a salmon.



돈까스 한입!

Bite a cutlet.



후식으로 미니 아이스크림콘이 나오네요 ㅋㅋㅋ

귀엽...

한입에 와작

After lunch, they gave me a mini mini ice cream con...

so cute..

just one bite.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