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미국생활][LA][맛집] 아 짬뽕땡겨... 짜몽!

by 푸민 2015.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금요일 점심은 밖에 나가서 먹는날 입니다!

팀장님이 갑자기 짬뽕이 먹고싶다고 ㅋㅋㅋ

홍콩반점을 갈까했지만,,,

금요일 점심은 전쟁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조금 멀지만 짬뽕이 맛있다는 짜몽으로 갔습니다!

Hello, This is Fumin.

I go out side and eat on friday.

So last week, My director said he want to eat JJAMBBONG.kkk

We were considering about Hongkongbanjeom,,,

But I geusted, there are so many people on friday.

We should go ZZAMONG!



쫜 ㅋㅋㅋ

다들 말하길 여기는 짬뽕은 정말 맛있다고들 ㅋㅋㅋ

짬뽕은 이 맘에 걸리지마...

어쨋든 ㅋㅋㅋ

Everyone say JJAMBBONG is very delicious. just///

kk



뭐 이런곳 입니다. 



기본찬. 똑같네요 어딜가도 중국집은 ㅋㅋㅋ

반찬값 많이 안나갈듯 ㅋㅋ

kkk so simple sides..



먼저 팀장님이 주문한 해물 짬뽕!

해산물에서 우러나온 국물 맛이 괜찮더라구요 ㅋㅋ

This is seafood JJAMBBONG.

It's good.



이건 제가 주문한 짬뽕!

완전 매운버전은 아니지만...

매콤한 버전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오 얼큰하고 ㅋㅋㅋㅋㅋㅋ 맛이 예술이네요 ㅋㅋㅋㅋㅋ

It's little hot spicy JJAMBBONG.

It's very very good!!! kkk

 

오랜만에 땀흘리며 짬뽕을 흡수!

다먹고 밥도 반공기 말아서 흡수!

츄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