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맛집 탐방

강남, 역삼동 맛집 - 맛있는 감자탕집 "남다른감자탕" 역삼본점

by 푸민 2018.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지고있네요!


이제 추우니까 여름에 신나게 먹던 시원한 음식은 다 생각도 안나고 따뜻한게 땡기네요 ㅋㅋ

역시 사람마음이란...

앞으로는 따뜻한 찌개, 국같은걸 열심히 먹을것같아요 ㅎㅎ^^


지인들과 만나면 항상 어딜갈까 고민인데 그중에서도 맛집을 잘아시는분들이 꼭 한분씩 있죠?

이번에도 그런 지인을 통해 맛집을 알게되었어요~


[ 남다른감자탕 - 역삼본점]

 

대기가 있어 밖에서 기다려야됬었어요ㅠㅠ


 지나치면서 한번 봤을법도 한데 감자탕집같지 않아서

눈여겨 안본것같네요!


감자탕집 중에 제일 세련된 느낌인것같아서 궁금하더라구요~

남다른 감자탕집에서 남다른 고객님을 위한 주차자리라니 

이런문구 좋다 좋아 :)


밖에서 빨리 들어가고 싶어서 언제들어갈까 귀 쫑긋 하며 기다리고 있을때

주신 메뉴판 :)

지인분이 여긴 차돌김치뼈전골이 맛있다며 그걸로 먹기로 했어요 ㅎㅎ



사람이 많아 분주한 가게 ㅎㅎ


신식인지 깨끗하고 정갈했던 그릇들 ^^


드디어 나왔어요!


와우 비쥬얼 실화 ㅎㅎㅎ

대충 담을수도 있는데 감자탕을 플레이팅 해서 주시다니 너무 괜찮더라구요~

깍두기도 째로 ㅎㅎ


왠지 저렇게 통째로 주신거 보고 신뢰가 팍 가더라구요 ㅎㅎ


다른분들이 드시던거는 안내놓겠구나...


저흰 우동사리 추가요~!


그리고 이제 팔팔 끓여줍니다 ㅎㅎ


진짜 대박대박 맛있엇어요!


그냥 우리가 보통 먹는 감자탕 맛은 아니였구요~ 퓨전이랄까? 김치도 들어가고 차돌도 들어가서 맛있더라구요 ㅋㅋ

건강한 부대찌개 먹는느낌!


우동사리도 얼마나 맛있던지요ㅠㅠ

또 먹고파라ㅠㅠ...


마지막으로 밥도 볶아먹었지요!


밥순이는 좋아라합니다 :) 히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