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맛집 탐방

한국외대 맛집 - 후문에 있는 "BUN 99"

by 푸민 2018.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한국외대 서울캠퍼스 갈일이 많아서 그 주변 음식점과 카페도 많이 가는중이예요~

하나하나 포스팅도 올려보려구요!


오늘 다녀온곳은 "BUN99" 베트남 음식점인데요~ 

비도 오고 해서 따끈한 국물도 땡겨서 좋은 선택이였던것 같아요^^


양지 소고기 쌀국수와 베트남 라이스 이렇게 시켰는데요~ ㅎㅎ 

정말 잘선택한것 같아요!

 

일단 먼저 나왔던 베트남 라이스! 

이게 뭔가 싶었는데 다 비벼서 먹는거더라구요~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가 불고기맛 나더라구요ㅎㅎ


 같이 드시는 지인분이 고수를 좋아하셔서 고수 가득가득 ㅋㅋㅋㅋ

전 고수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ㅠㅠ

고수 잘드시는분들은 대단하신것같아요!



 분위기도 진짜 베트남 같았어요!


제가 베트남 다낭 갔다와서 제일 이쁘다고 생각했던게 저 색색깔 조명인데 

한국에서도 보다니!!


(나중에 베트남 가면 작은 색깔 조명 사오려구요 ㅎㅎㅎ)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었구요~


딱 봐도 깨끗해보이죠? ㅎㅎ 이런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양지쌀국수!


최근에 이렇게 쌀국수 진한거 처음봐요~ 

면도 제가 좋아하는 넓찍하고 가늘은 면이였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당

 그리고 후식으로 시켜봤던 코코넛 바나나 튀김!


약간 오묘하달까요? ㅋㅋㅋ 바나나 튀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만한!

전 바나나 튀긴걸 먹긴 먹는데 좋아하진 않아서 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메뉴판입니다!


다음엔 분짜나 다른 메뉴를 도전해보고싶네요~ :)

한국외대 근처 맛집과 카페 격파해보겠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