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맛집 탐방

상암동 맛집 - 수제버거로 유명한 "바스버거" (전지적 참견 시점 - 박성광 & 송이매니저가 먹었던 버거)

by 푸민 2018.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바스버거가 나온걸 보고 바스버거가 먹고싶어지더라구요~

가끔 가던데가 TV에 나오니까 되게 반갑고 그런마음 ^^

주차를 하고 2층으로 갔어요~


저희도 송이매니저 처럼 주차장을 잘못찾아서 빵터졌었더랍니다 ㅋㅋ

저번엔 차 없이 왔었거든요~

바스버거라고 엄청 크게 써있는 벽돌이 보여요 ㅎㅎ



전지적 참견시점 이후로 사람들이 많아진 느낌!

역시 방송을 타야하나봐요ㅎㅎ

메뉴가 이렇게 위에도 써있구요 ㅎㅎ


이거보단 메뉴판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없는 메뉴도 많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제일 유명한 버거는 역시 바스버거예요 ㅎㅎ 뭐든지 제일 메뉴의 첫번째로 써있는걸 먹어야하는것같아요 

저희는 다이어트 (?) 중이므로 바스버거세트 하나에 바스버거만 하나 더 추가했답니다!

더 먹고싶어도 참아야해요....


메뉴를 보니 탐나는 버거가 많아보여요...


버거이름도 너무 재밌구요 ㅎㅎㅎ


전 쉐이크쉑에서는 쉐이크를 안먹지만 여기서는 쉐이크를 꼭 먹는답니다!


맛이 달라요 ㅎㅎ


믿고 먹는 버거집이라 버거도 종류별로 먹어보고싶지만 바스버거만큼 못따라 갈까봐 매번 못시키는 ㅠㅠ


드디어 나온 바스버거!


흡사 제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즐겨먹던 인앤아웃버거와 많이 닮았어요 ㅎㅎ 맛있어요


후회 안할 맛!

유리밖으로 상암동 구경도 하면서 (딱히 별거는 없음)


맛있게 먹었답니다 ^^

1시간 주차권도 주니 더 좋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