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맛집 탐방

청담동 맛집 - 버거 맛집 "쉐이크쉑" 청담점

by 푸민 2018.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쉐이크쉑이 이제 서울에 엄청 많이 생겼어요 ㅎㅎ


예전에 강남점에 길고 길던 줄을 매번 보며 여기는 언제 와보나 했었는데 

요즘엔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구요~


남편과 일이 생겨서 늦게까지 밥을 못먹다가 청담에서 끝났는데 

뭘먹지 하다가...밤 11시까지 쉐이크쉑이 연다는 정보를 보고 ! (10:30 라스트오더 랍니다~!)

맛있는 버거나 먹자고 갔어요~

역시 밤늦게 가니 사람들이 없어요 ㅎㅎ


한산하니까 쉐이크쉑 아닌것같더라구요~

넘나 한적...


쉐이크쉑은 버거집 안같게 너무 예쁘게 꾸며놔서 기분이 좋아요 ㅎㅎ


카페 같이 생겼어요 ~



밤에 조명이 너무 어울려서 사진도 열심히 찍어봤네요 ㅎㅎ


청담이 이렇게 한적하다니~

주문대는 마감된것같구요!


여기서 제일 유명한 메뉴는 단연코!


쉑버거!


더블과 싱글이 있는데 더블은 조금 더 짠 느낌이 없지 않아있어요 ㅠㅠ

나와서도 한컨 찍어줍니다 ㅎㅎ


미국의 인앤아웃도 언젠간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제일 중요한 햄버거 사진!!


여기는 수제버거처럼 버거가 윤기 좔좔 이네요~


여기서 프라이즈를 쉐이크에 찍어 드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그 취향은 아닌거 같더라구요 ㅋㅋ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라 ^^ ㅋㅋ


버거 먹고싶을때 가끔 다녀오는 쉐이크쉑 리뷰였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