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미국생활][LA][한인타운][맛집]All you can eat! Manna, 고기뷔페 만나!

by 푸민 2015.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회사회식으로 고기뷔페에 갔습니다 ㅋㅋ
미국에서 처음으로 가는 고기뷔페였어요!
옆에 샐러드바에서 여러 종류의 음식들이 있구요 ㅋㅋ
고기는 메뉴판 보고 계속 주문할 수 있습니당!
Hello, This is Fumin.
I went to Unlimited BBQ restaunrant with my team.
It's first time in LA.
There is many finds of salad.
And you can eat many kinds of meat!
We say "All you can eat".



크... 불판 달구는 이 설렘...
When I'm waiting for hot grill, I'm very expected.



튀김 종류 샐러드 ㅋㅋ
근데 튀김옷이 두꺼워요 ㅠㅠ
There is many fried foods.
But not good.. TT 



차돌밖이와 갈비살로 시작을 했습니다!
Wow.......... 



김밥과 롤, 유부초밥 ㅋㅋ
Kimbap and Roll! 



김치랑 소시지도 올리고 ㅋㅋㅋ
Kimchi with sausage.



그다음은 양념갈비!
여기 갈비가 맛있더라구용
Marinated Grilled Beef is very good!



땟깔좋고 ㅋㅋ



요로케 갈비살 먹으면...
맛있네요!

 

So delicious!



다음날은 점심에 해장으로 ㅋㅋㅋㅋ

갈비탕먹으러 갔습니다.
Next day, we ate GalbiTang.... because of drunk... kkk
 
여기는 음식들이 한국보다 1.3~1.5배 비싸긴 한데 확실히 더 맛있는것 같구,
양도 푸짐해요 ㅋㅋㅋ


[이미지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