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미국생활][LA][한인타운][맛집] 멕시칸 푸드가 이런거군! Guelaguetza!

by 푸민 2015.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는 멕시칸푸드를 먹으러 갔습니다!
타코 이런거만 들어보다가 실제로 식당가서 먹어보기는 처음인것 같아요!
줄이 엄청 길더군요 ㅋㅋㅋ
Hello, this is Fumin.
I went to Maxican restaurant!
It's Guelahuetza.
I just heard about that before.
There is very long line...
So we were waiting in a long time..


저 앞에서 밴드공연을 하는데...
흠... 완전 멕시칸 스타일이네요 ㅋㅋㅋ
전 별로였음 ㅋㅋㅋㅋ
There is also band!
It's Maxican style...
Not good for me kkkk



오 시작은 나쵸입니다 ㅋㅋㅋ
살사소스? 랑 치즈가루 ㅋㅋㅋ 맛남!
Start with Nacho!
With salsa and cheese powder.



저거시 이름이... 뭐였더라 ㅋㅋㅋ
여튼... 싸먹으면됩니다... ㅠ
This is......
I forgot the name...



아 뭐였지...
치즈랑 소스랑 맛있었는데...
.....TT



저기 보이는 덩어리는 고기 갈아서 만든거 하나랑 야채같은게 들어거 이렇게 두가지에요!

One of kinds is meat and another is vegitable!



이건 고기를 그릴로 해서 나왔어요 ㅋㅋ
맛남!
Meat grill!!
GOOOODD.



요게 잴 맛있었어요!
생선인에 어찌나 부드럽던지... 계속 먹게됨 ㅋㅋㅋ
This is kinds of fish.
It's very soft.
 
멕시칸 음식 처음에는 거부감이 들었는데,
지금은 오 괜찮다!
이런 느낌 ㅋㅋㅋ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