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미국생활][LA][한인타운][맛집] 맛있고 값싼 휴!

by 푸민 2015.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휴로 갔습니다 ㅋㅋㅋ
여기는 9시 이전 주문은 50%로 할인이 되기때문에 일찍마치면 갈만해요!
참 11시부터 2시까지도 해피아워에요~
Hello, This is Fumin.
I went to Hue again.
The bar's whole menu is sale 50% before 9 pm.



김치 삼겹살....
맛있어요 ㅋㅋㅋㅋ
Kimchi samgyeopsal!
Delicious!



휴에서 제가 생각하기에 최고 메뉴!
닭똥집 마늘 볶음!
볶아진 마늘과 닭똥집의 조화는 가히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I think best menu in Hue.
Fried dakddonggip and galic!



턍슉!
맛있어요 ㅋㅋㅋㅋ
tanksuyeuk!
also delicious.



부대찌개까지 ㅋㅋㅋ
 
일찍마치면 생각나는 휴였습니다 ㅋㅋㅋㅋㅋ
I think about Hue when I leave a office early. kkkk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