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미국생활][LA][한인타운][맛집] 삼겹살하면 꿀돼지!

by 푸민 2015.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회사 마치고 팀원들과 같이 고기 꾸묵으러 갔습니다!
가게 이름이 꿀돼지 인데요.
양을 디게 많이 주드라구요 ㅋㅋ
항상 느끼는 거지만, 미국은 비싼 만큼 많이 주고 질이 한국보다 좋은듯 ㅋㅋㅋ
Hello, This is Fumin.
We went to eat to meat after leaving office.
The restaurant name is gguldeagi(?). I'm not sure spelling..
They gave us so much meat.
I always feel, America is expensive but food size is so big!


솥뚜껑같이 생긴 불판에다가,
먼저 야채를 셋팅해줍니다.
This grill looks like pot lid.



그리고 주문한 고기 ㅋㅋ 이게 삼겹 5인분이었던거 같아요.

보기에 무지 많아 보입니다 ㅋㅋㅋㅋㅋ
This meat is for 5 people.
so many... kkk



양파와 같이 고기 투척 ㅋㅋ
크크크크크
Onion and Meat!!!!



요롷게 야채와 같이 먹으면..... 우....와..
쥑이주네;;
Eat meat and vegitable!



추천 메뉴인 동치미 국수도 먹고 ㅋㅋㅋ
국물이 시원한게 끝내줘요 ㅋㅋ
And we also ordered Dongchimi noodle!
It's very cool!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불판에 볶음밥만큼 맛있는게 없지 ㅋㅋㅋ
Last one is fried rice!
 
고기의 향연...
아 맛잇씁니다.
어딜가도 맛있는것 같아요...
여기 완전... 제 입맛..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