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미국에서 한국의 맛을 보다! 광양불고기!

by 푸민 2015.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는 굉장히 프리미엄인 광양불고기에 갔습니다 ㅋㅋㅋ

한국 관광공사?? 뭐 그런 곳에서 한국 브랜드 홍보로 밀어주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무지무지 비싼곳 ㅋㅋㅋ

Hello, This is Fumin.

I went to Gwang Yang BBQ that is premium restaurant.

I heard, Some public affairs support the restaurant to advertise Korean brand.

Anyway, It's expensive.


한국스럽다!!

Looks like Korean!​


메뉴판입니다.

고기는 진짜 프리미엄이네요 ㅋㅋㅋ

1인분에 36불.

우리나라돈으로 4만원.

This is menu board.

The meats are really premium.

Each meat is $36.

Wow...


분위기는 굉장히 고급스러워요 ㅋㅋㅋ

접시도 정갈한듯 ㅋㅋ

Atmosphere was really luxurious.


밑반찬이 엄청 잘나오네요 ㅋㅋㅋ

진짜 비싼덴 이유가 있어.

This is side dishes. It's really good!

I think, This is reason why expensive.


처음으로 나온 이 고기는 꽃살!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줍니다!

This is Top Prime Chuck Flap.

A server cooked it!


오와... 대박!

엄청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육질과 육즙이 살아있어요!!

Wow.. Cool!

Really delicious!

It's soft and good flavor!


두번째는 생갈비 ㅋㅋㅋ

진짜 왜 프리미엄고기인지 알겠네요 ㅋㅋㅋ

Second one is Prime Beef Short Ribs.

If you eat it, you know why it's premium.​


정말 맛있는곳!!

그리고 얻어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있는 소고기를 원하신다면!

광양불고기 추천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