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리틀도쿄][맛집] 퓨전 우동 맛집 몬조!!

by 푸민 2015.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리틀도쿄의 맛집 몬조입니다!!

성게알 크림 우동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

보시죠!

Hello, This is Fumin.

I will introduce Monzo in Little Tokyo.

The best famous menu is Sea Urchin Cream Udon!

See!



메뉴판입니다!

전부 우동 ㅋㅋㅋㅋㅋ

핫 우동, 스그니처 우동, 샐러드 우동, 냉 우동 ㅋㅋㅋㅋ

우동우동우동...

This is menu board.

All menus are Udon!!

Hot Udon, Signature Udon, Salad Udon, Cold Udon....

Udon, Udon and Udon.


우동 면을 직접 뽑아내십니다!!!

짱짱

He make a noodles for Udon!

Cool!


​낮이지만 역시 맥주...한잔...

Of course beer on lunch... haha


이것이 바로 성게알 크림 우동!!!

오오오... 신기합니다 우동인데 크림 소스에 ㅋㅋㅋㅋ

This is Sea Urchin Cream Udon.

Oh.. really cool! Udon noodle with Cream sauce!


대박~

진짜 신세계 ㅋㅋㅋ

Awesome!


요건 냉우동입니다 ㅋㅋㅋ

부카케우동!!!

일본에서 먹어본 후에 첨인듯 ㅋㅋㅋ

This is Cold noodle.

The name is Bukake Udon!

It's first time after eating it in Japan.


요거에 간장 소스를 넣고 비벼 먹으면 됩니다!!

Put teriyaki sauce into the Udon.


ㅎㅎㅎ 굿!!!

Good!!


튀김이 빠지면 섭하지!!

맥주 앤 튀김!

Of course tempura!

Beer and tempura!


풀샷~

Full shoot~


역시나 리틀도쿄 맛집!!

꼭 가보셔요~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