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진짜 프리미엄 고기뷔페! 우국!

by 푸민 2015.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 드디더 우국에서 고기를 먹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항상 점심에 와서 런치 메뉴만 먹었었는데...

그리고 스터디 모임에서 얻어먹어서 그런지 ㅋㅋㅋ 더 좋네요!!

Hello, This is Fumin.

Finally! I went to oo-kook to eat meats!

I always have lunch menu in there...

It's nice~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한사람당 26.99 불, 우리나라돈으로 약 3만원.

싼 가격은 아닙니다만 ㅋㅋㅋ

소고기 메뉴가 기네요 ㅋㅋㅋㅋㅋ 좋아좋아!

This is menu board!

The price is $26.99 per person.

It's not cheap...

But the meats are really good quality.


밑반찬으로 나오는것들 ㅋㅋㅋ

떡보쌈과 브로콜리가 진짜 대박 ㅋㅋㅋ 계속 리필!

This is side dishes.

I love rice cake and brocoli!


4명이었는데요 ㅋㅋ

시작은 우설로 시작했습니당! ㅋㅋㅋㅋ

소혀는 쫄깃쫄깃한게 정말 맛있어요!

We were 4 people.

Started with Beef Tougue.

It has a chewy texture!


두번째 타자는 생갈비!

역시 소는 갈비가 짱이지!!

결코 고기 뷔페라는것을 믿기 힘든 비쥬얼...

Second one was short rib.

Of course beef is rib!

I can't imagine that is all you can eat.

It's really good visual!


고기가 익어간다.

고기가 익어간다.

고기가 익어간다.

The meats are being cooked.

The meats are being cooked.

The meats are being cooked.


얘는 무슨 부윈지 모르겠네용...

늑간살인가??

여튼 ㅋㅋㅋ 소고기는 맛있다!

I forgot the name of this part.

TT

Anyway, beef is delicious.


차돌밖이는 빠질수 없는 완소 부위!!

먹어줘야죠!!

Don't forget Think Brisket(?)!


​우삼겹 ㅋㅋㅋ

역시나 빠질수 없습니다!!

haha of course with beef belly!


​그리고 등심도 하나 추가요 ㅋㅋㅋ

진짜 먹음직스럽게 생겼당 ㅋㅋㅋㅋ

Oh! Added prime beef steak!

Looks really yummy!


계속 소만 먹다가...

항정살이 눈에 보이네요 ㅋㅋㅋㅋ

항정살 맛있쪄!!

We ate only beef...

During that time, I saw some part of pork!

This is pork jowl!

Awesome!


또 고기가 익어간다.

또 고기가 익어간다.

또 고기가 익어간다.

The meats are being cooked again.

The meats are being cooked again.

The meats are being cooked again.


양념갈비도 시켜보았습니다!

ㅋㅋㅋ 이게 LA갈비라고 할수 있겠다 ㅋㅋㅋ

LA에서 먹었으니 ㅋㅋㅋ

This is Marinated Short Rib!

This is LA rib!! hahaha


​마무리는 된장찌개와 누룽지로.... ㅋㅋㅋㅋㅋㅋ

Last is Nurunggi and soybean paste.


주문한걸 보니...

We ordered....


Short Rib 4

Beef Tongue 1

Hanging Tender 1

Outside Skirt Beef 1

Think Brisket 2

Beef Belly 1

Pork Jowl 2

Prime Steak 1

Marinated Abomasum 1

Marinated Short Rib 2


총 16인분 고기만.... ㅋㅋㅋㅋ

4명이서 정말 잘먹네요 ㅋㅋㅋㅋ

프리미엄고기를 무제한 드시고 싶으시면 우국 추천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