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리틀도쿄][맛집] 리틀도쿄 3대 라멘집!! 신센구미!!

by 푸민 2015.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맛집은?!

바로 일본 라멘집 신센구미입니다!

Hello, This is Fumin.

I will introduce Shin Sen Gumi Ramen!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리틀도쿄에는

다이코쿠야, 신센구미, 오로촌

이렇게 3대 라멘집이 있는데요 ㅋㅋㅋ

신셍구미를 가보았습니다!

Little Tokyo is in LA.

There are three best Ramen restaurants.

One of restaurants is Shin Sen Gumi Ramen!


역시 일본풍!

요리하는 모습이 다 보입니다 ㅋㅋㅋ

Of course! look like Japanese!

Anyone can see that they cook.


메뉴판입니다!

기본 라멘을 선택하고,

각종 토핑을 넣는식입니다 ㅎㅎ

저희는 라멘에 차슈와 계란을 선택!!

This is menu board.

You can order Ramen and choose additional toppings.

We ordered Ramen with pork and egg.


이건 규동!!

저희는 소고기 규동을 선택!!

그리고 크림치즈 고로케를 주문했습니당!

This is rice bowl!

We ordered beef rice bowl!

And Cream cheese croquette!



쫜!

소고기 규동 먼저 나왔습니당!!!

고기 너무 맛있어 ㅠㅠ

일식은 정말.. 최고...

Wow! This is beef rice bowl.

It's really good!

I think, Japanese foods are really delicious!



​우아....

크림치즈 고로케!!

요건 최고당... 제가 먹은 고로케중 탑!

크림치즈와의 조화가... ㄷㄷㄷ

Wow...

This is Cream Cheese Croquette!

It's best!!!!!

Croquette with Cream Cheese are very good combination.


토핑이 먼저 나왔어요!!

Topping is first!


오 라멘 나왔당!

아까 받은 토핑을 넣어서 ㅎㅎㅎㅎ

Oh. Ramen came!

Put toppings!


하하 맛있다 하하

하하

ㅋㅋㅋ 진짜 맛있음용 ㅋㅋㅋ

haha It's delicious!!

Really!


다 먹고 면 추가해서 또 먹었네요 ㅋㅋㅋㅋ


리틀도쿄 3대 라멘집!! 꼭 가보세요~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