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산타모니카][맛집] 신선하고 몸에 좋은 브런치 파는곳! 파니니 카페! Panini Cafe!

by 푸민 2015.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운전면허 시험을 아침 일찍보고...

떨어지고 ㅠㅠ

Hello, This is Fumin.

I got a driving test in the morning.

But I.... failed...


기분 전환할겸 회사가기 전에 브런치 카페를 갔어요!!

역시 기분전환엔... 맛집!!!

I needed to change my feeling!

So I went to brunch cafe!


이곳은 카페 파니니!

여기는 UCLA 근처, 산타모니카 옆입니다!

UCLA 다니는 동생과 시험 칠때 같이 가준 친구랑 만나서 같이 먹었어요!

This is Cafe Panini!

It's near UCLA and Santa monica.

I had a brunch with my friends.


ㅋㅋ 저희는 케밥 두개와 (배가고파서...)

파니니 샌드위치 하나 시켰어요!

We ordered two kababs and one panini sandwich.

We were hungry...


쫜! 연어 케밥!!

옆에 그릴에 구운 연어와 야채 꼬치와 볶음밥과 브로콜리가 나오네요 ㅎㅎㅎ

연어가 진짜 되게 맛있었음요 ㅋㅋㅋㅋㅋㅋ

Wow. This is salmon kabab!

Grilled salmon and vegetables with brown rice and brocoli!

It's really good and fresh!


이것은 칠면조 파니니 샌드위치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파니니랑 다른 모습이지만

굉장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시저 샐러드!

This is tunky panini sandwich!

I thought, it's little different panini.

But It's good for body and delicious!


ㅋㅋㅋ 이건 치킨 케밥!!

역시나 그릴에 구운 치킨과 야채들 그리고 이건 아보카도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This is chicken kabab!

It's also grilled chicken and vegetable with white rice and avocado salad!


그릴에 구운거나 기름기 없이 매우 담백하고 그릴한 향이... 캬!

They cooked grilling it. so It's not fat! and grilled smell... Cool!


특히나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맛있는거 먹고 싶으면 이리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ㅋㅋㅋ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