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헐리우드][맛집] 인디안 음식점을 가다! India's Restaurant.

by 푸민 2015.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는 헐리웃에 있는 인도 음식점에 갔어요!

오랜만에 먹는 인도 음식이라서 기대기대!

Hello, this is Fumin.

This time, we tried to Indian foods in Hollywood.

I ate it in a long time. so I was so expect.


ㅋㅋㅋ 입구는 디게 썰렁해보입니다.

그래도 무시하면 안되요!

Yelp 별 4.5개 리뷰 500개 이상의 맛집!

Enterance is so simple.

But no problem.

This restaurant is 4.5 star in Yelp!



메뉴판!

Menu!



인짜 인도 스럽습니다.ㅋㅋ

장식이나 직원이나 모두가 다.

Looks like real India.

Things and Servers. Everything.




음식 주문하면 기다리는 동안 주는 것 같아요!

바삭한게 맥주가 땡기더라는 ㅎㅎ

They gave us during wating for foods.




테이블 장식이 고급스러움 ㅋㅋㅋㅋ

Looks luxury.



아이스티!

Ice tea!



심지어 손님도 인도사람!

헐리웃에 인도 사람이 많이 있네요 ㅋㅋㅋ

Oh Indian!

There is Indian!



오 이거시 갈릭 난이었던거 같습니다.

진짜 난만 먹어도 맛있음 ㅋㅋㅋㅋ

Oh This is garlic naan!

Really delicious!



내사랑 치즈난!

최고!

Cheese naan!

I love it!



제가 제일좋아하는 인도 커리인 치킨 마커니!

달달하고 부드럽고 진짜 대박!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This is best Indian food for me.

Chicken Markhani!

Sweet and Soft. It's awesome!



애는 새우 들어간 커리!

치킨 마커니와 동률을 이룰정도로 맛있음!

This is Shirimp Markhani!

Also Cool!



빠질수 없는 탄두리 치킨!!

진짜 탄 치킨...ㅋㅋㅋ

근데 맛있음 ㅋㅋㅋ

Tandoori Chicken!

Good!​



후식으로 뭔가를 주는데...

밥이에요...

뭔가 신기한데 맛있음 ㅋㅋㅋ

And this is dessert.

that is rice something. I'm not sure.

But delicious!

 

진짜 옐프는 믿고 보는 맛집 탐방기인듯합니다. ㅋㅋㅋ

언제나 성공!

I really believe Yelp.

Always succes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