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ip

[미국생활][LA] Grove Mall and Farmers Market! 쇼핑센터와 맛집이 공존하는 그로브몰!

by 푸민 2015.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 그로브몰을 가보았습니다!
그로브몰에는 각종 매장들이 있고, 또 파머스 마켓이라는 음식점 모여있는 곳이 있습니다 ㅋㅋ
주말에 갔었는데 정말 좋은곳 같아요!
Hello, This is Fumin.
I went to Grove Mall!
There is many shopping mall and farmers market.




가운데 있는 분수입니다.
분위기 있죠?? ㅋㅋㅋ
Fountain of center.



분수 가로 길이 있는데 가운데 철로 같은게 있어요 ㅋㅋ
실제로 기차는 안다닙니당.
There is a rail around the fountain.
But There isn't train.



좀 외국온 느낌이 났어요 ㅋㅋㅋ
일하는 곳 근처는 한인타운이라서 한국인줄..ㅋㅋ
When I was there, I felt comming america kkk

Brcause when I'm working, I feel little korea kk



요런 매장들이 많이 있어요 ㅋㅋ
쇼핑하기 좋을듯 ㅋㅋㅋ
Many malls.



미국 여기저기에 굴러다니는 사과마크!
여기도 있습니다.
I can see apple mark every where in the US.



쫜 파머스마켓 입성!
entering the Farmers market!



들어가면 일단 사람들이 뭘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
푸드코드 같은 개념이에요.
가게에서 사서 아무 자리에서나 먹으면 됩니당 ㅋㅋ
So many people...
It's like food court.



아하하하 배고파지네요 ㅋㅋㅋ
Ah... I'm hungry..



오 이거 완전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
지나가는데 완전 큰 고기 덩어리에서 썰어서 주더라구요 ㅋㅋ
I love it!
Wow...



맛있는거 많이 팔어요 ㅋㅋ
So many foods.



요런 파스타도 있고
Pasta.



요런 새우 샐러드도 있고
Shirimp Salad.



이런 빵도 있습니당 ㅋㅋㅋ
Bread.



저희는 먼저 조금 멕시칸 음식 같이 생긴 이것을 도전 ㅋㅋ
저기 난같이 생긴걸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안에 샐러드나 고기 넣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We tried to Maxican food!
It's very delicious!!
like Indian food!



하프 치킨!
치킨도 맛있고 ㅋㅋㅋ
Half Chicken!
I wanna whole@@



처음 주문한 세트 ㅋㅋ
3명이서 갔는데 너무 적더라구요!!!
It's our first order.
so small....
I need more..



물론 맥주와 같이 먹습니다!!
Of course with beer!



요로케 같이 먹으면....
kkkkk



참지 못하고 사러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저게 핏기가 아니라 소스입니다 ㅋㅋㅋ
오해하지 마세요 ㅋㅋㅋ
Additional order!



와... 파이 대박...
kkk


요것도 하나 ㅋㅋㅋ
Again!



ㅋㅋ 푸드파이터들이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보호차원에서 ㅋㅋㅋㅋ
Out team! kkk
food fighter!
 
어쨋든!!!!!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와야될것 같아요!
못먹어본게 많아서리 ㅋㅋㅋ


[사진 클릭시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