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ip

[미국여행][라스베가스] 베가스의 낮! 칵테일을 들고~

by 푸민 2015.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라스베가스의 낮은 생각보다 휴양지 느낌이 나네요.
사람도 많고 호텔들 특징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ㅋㅋㅋ
그리고 거리에서 술을 마셔도 된다는거!
무지 긴~~~ 술 보자마자 마시고 싶어졌지요 ㅋㅋㅋ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

ㅋㅋㅋ 잘 만들어놨넹


호텔들이 각양각색입니다.


사람들도 많고 ㅋㅋ 볼거리도 많고 ㅋㅋ


인삿말중에 한글도 보이네요 ㅎㅎ


아 술사러 왔습니다!

뭐 맛있냐고 물어보고 추천 받았어요!


저기 긴 통 보이시죠? ㅋㅋㅋ

저겁니다.


내꺼! 빨갛고 달콤한게 매력 ㅋㅋ


친구꺼! 살짝 노란색이 있는데 무지 달기만함 ㅋㅋㅋ

술이 아닌듯..


크네용


아 한국식당도 있네요 ㅋㅋㅋㅋ
미국 어딜가나 한국 사람 없는 곳은 없는거 같아요 ㅠㅠ
 
날씨는 조금 덥지만, 술마시면서 돌아다니기 좋고
볼거리도 많아서 ㅋㅋㅋ
베가스 정말 놀러오기 좋은 곳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