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ip

[미국여행][라스베가스] M&M 매장!!

by 푸민 2015.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코카콜라에 이어 m&m매장에 구경갔어요~
밤되니까 더 멋지네용 ㅎ
Hello, This is Fumin.
I visited m&m store after coca cola.
I think, night is better than day.


베가스의 상징인가요 ㅋㅋㅋ
네온사인!
Vegas's symbol.
Neon-sign


들어가자마자 단내가 퐉 ㅋㅋㅋ
초코향이 진동을 ㅋㅋㅋ

When I enter the store, I can small sweet!


티셔츠는 여기도 있네용 ㅋㅋㅋ
제일 만만한듯

There is also T-shirt.


저기 뒤로 보이는 기둥들이 전부 초콜릿입니다 ㅋㅋㅋㅋ
뭔가했는데 ㅋㅋ
You can see colorful back..

That is chocolet.


컵도 있고 ㅋㅋ

Cups,


이런애도 있네용 ㅋㅋ


층별 안내도 특색이 있음 ㅋㅋㅋ

 
베가스 정말 재미있는듯 ㅋㅋㅋ 볼거리도 많고
밤에 클럽가기로 했는데 ㅋㅋ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