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카페 탐방

사당역 카페 - 빌리엔젤 사당역점

by 푸민 2018.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날씨가 추워지니 감기 조심하세요~!!


사당역에 약속이 있어 자주 가는데요~ 사당역에 맛집은 많은데 카페는 많이 없더라구요ㅠㅠ..

그중에 예쁘고 괜찮은 카페 발견!


바로


빌리엔젤이예요~  

이미 맛있고 예쁜 케익으로 유명한 빌리엔젤! ㅎㅎ 사당역은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


역시 빌리엔젤 답게 케익이 정말 많더라구요~


와... 다이어트 중만 아니면 먹었을텐데ㅠ_ㅠ...


케익이 예쁘기 까지하니까 유혹이...

장난아니더라구요..


다이어트 끝나면 꼭 가야겠다라는 생각이..


두번째로 아주 큰 유혹... ㅋㅋ

큰 Jar에 있는 쿠키라니...와.. 정말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케익보다 5번 고민했어요ㅠㅠ 먹을까 먹을까 ㅋㅋㅋㅋㅋ

겨우겨우 참고... 


음료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여기서도 한번 더 고민이 되다가 참고 캐모마일 아이스티를 시켰어요~!

^^하하 승리!

했다고 생각했을때 


마카롱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마카롱은 정말 제가 최애하는 디저트거든요...


결국 시켰어요 2개만..ㅠㅠ 

 저 뒤에 빼꼼히 보이는 마카롱 ㅋㅋㅋ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캐모마일티시켰답니다 ㅎㅎ

 너무 맛있었던 인절미 마카롱!!

얼그레이 마카롱도 진짜 굳굳이였어요!


오랜만의 디저트여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네요ㅠㅠ


친구랑 반띵해서 먹었는데 아쉽더라구요...

목표 다이어트가 끝나면... 꼭 먹어야겠어요 ㅎㅎㅎㅎ

주문후에 2층으로 올라왔는데


너무 예쁜거 있죠!

빤짝빤짝 ㅎㅎ 여자들이 좋아하는 사진찍기 좋은 카페!


저희가 들어갔을때는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

 이런 블링블링한데서 사진을 찍어야한다며 친구와 ㅎㅎㅎ



마지막으로 세팅을 한번 더 한 후 찰칵!!

엄청 예쁜 컵은 아니지만 ㅎㅎ

사당역 근처에 맛있는 디저트 카페를 찾고계시다면 빌리엔젤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