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카페 탐방

망원동 젤라또, 아이스크림 - 맛도 좋고 귀여운 "당도" 젤라또

by 푸민 2018.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도 젤라또를 너무 먹고싶어서 망원동에 맛있는 젤라또집 "당도"를 다녀왔어요~

요즘 유투브 활동까지 하시고 계시는 GOD 박준형님도 다녀오셔서 더 유명해진것 같더라구요!


망원동은 대체로 좀 가게가 크지는 않은것같아요~


그래도 너무 젤라또가 맛있으니 자주가게 되는!!^^

저 뒤에있는 컵좀 보세요 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가게 내부에 조금씩 꾸며놓으신거 보고 너무 귀엽단 생각이 ㅎㅎ


계산먼저 하고 젤라또 맛을 말씀드리면 되는데요~


확실히 연남동보다는 조금 저렴한 가격이여서 부담도 덜한것같아요 :) 

자 이제 맛을 볼까요~?

많은 젤라또 가게들이 그렇듯 매일매일 맛이 달라진다고 하더라구요~

오늘따라 유난히 과일맛이 많아보였어요!

이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쌀, 구운 피스타치오예요 ㅎㅎ


백향과와 소금도 궁금했는데 다음기회에!!

ㅎㅎ

당도의 장점은 


이렇게 두가지 정하고 맛보기 두가지를 더 주신다는것!

맛보기가 있다는게 얼마나 감사한일인지 몰라요 ㅎㅎ

아래 제가 고른 두가지는 쌀맛과 검은깨, 위에는 말차티라미수와 초콜렛을 골랐어요~

이번엔 처음으로 오래먹고싶어서 M사이즈 팩도 사봤답니다!


집에서 오래오래먹을거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