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카페 탐방

한남 카페 - 건강한 카페 "도라지17 (Dorazi17)"

by 푸민 2018.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추석을 앞두고 있는데 즐거운 한가위되시길 바랄게요! :)


추석을 위해 제가 들른곳이 있죠 ㅎㅎ

바로 한남동 도라지17예요 ~!

선물용으로 너무 좋은 도라지정과를 사기위해 들렀어요!^^


이날 정말 비가 많이오더라구요...ㅠㅠ

비가 와도 선물은 사야했기에.. 비를 뚫고 왔답니다 ㅎㅎ

다행히 차로 와서 주차장에 차를 대고 올라왔어요~

한남동에 오게되면 가고싶었던 맛집도 많았는데ㅠㅠ 비때문에 다 포기네요...

 플랫화이트 한잔과 주차권을 찍어봤어요 ㅋㅋㅋ


플랫화이트는 그냥 쏘쏘더라구요 ㅎㅎㅎ

 자꾸만 사진찍고싶은 도라지정과 ㅎㅎㅎ


커피를 위한 여러가지 물품들이 있구요~^^

비가 오는 날에도 손님들은 많으시더라구요!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비도 추적추적 오고 ㅎㅎ 비오는 소리 들으면서 커피 한잔과...

도라지 정과의 조합이란..^^


한남동의 다른 카페도 하나하나 가보고싶더라구요~




이쪽은 다행히 조용하네요 ㅎㅎ


왜이렇게 이날따라 빛번짐이 심한지...

사진이 정신없어지네요ㅠㅠ...

제가 좋아하는 모던한 분위기... <3


여전한 빛번짐 (조명번짐)과ㅠㅠ...


신랑은 카페 가운데 분수가 있는게 정말 신기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정말 신기하긴 했는데 깊게는 생각을 안해봤어요 ㅋㅋ

생각해보니 저 분수도 굉장히 무거울것같은데 어떻게 갖다놓으셨지..? 라는 생각이 ㅎㅎ

인테리어는 정말 카페가 최고예요..

나중에 제 집을 마련하면 인테리어도 다 제가 원하는대로 해보고싶어요^^

모든 주부들의 꿈이겠죠...ㅠㅠ



든든한 도라지 정과 ㅎㅎㅎ


도라지정과는 국내산 도라지로 오랜 수작업을 통해 만든거라고 하네요~

정말 맛을 보면 확실히 수작업을 얼마나 정성들여 하셨는지 느껴져요!^^

오래오래 많이 파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계속 가게요 ㅋㅋㅋ)

선물용 말고 제것도 따로 샀답니다 ^^


완전 내가 사랑하는 도라지정과 ㅎㅎ

오늘도 제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정말 가격이 아깝지 않게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