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세계여행

다낭 자유여행 - 핑크성당, 콩카페

by 푸민 2018.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이예요! 컨디션이 난조라 이렇게 집에서 포스팅을 쓰네요 ㅎㅎ

푹쉬고 또 일어나야죠~!

다낭 자유여행을 다녀온지 한달이 되가네요.. 시간은 왜이렇게 빨리흘러가는지..ㅠㅠ

다낭에는 생각만큼 관광할곳이 없어요... 그래도 시그니처 하나는 바로 핑크성당이예요 ㅎㅎ


1. 핑크성당 (다낭 대성당)

 

 한시장 근처에 있는 핑크성당은 많은 천주교분들도 가시지만 관광객에게도 많이 유명해진것같아요~


저는 핑크는 좋아하지만 핑크성당 사진을 봤을때는 핑크가 뭔가 좀 안예쁜 핑크 아닌가 했었어요..ㅠㅠ


근데 직접보니 뭐지 왜케 이뻐?ㅋㅋㅋ 했죠~


사진으로는 장난감+ 때가 껴보인다 싶었는데 역시 모든건 실물이 짱이죠!

가까이서 찍을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멀리서 찍은샷만 넣었어요ㅠㅠ..

이 전체적인 성당 사진도 많이 없긴 한것같아요 ㅎㅎ

다낭에 사진 남길데가 많이 없다보니 핑크성당이 아주 굳이였어요!

핑크성당 가실때 주의하실 점 !

일요일에 가실때는 시간을 꼭 체크하세요~ 

일요일에는 미사(예배)가 있어서 관광객들한테 오픈하는 시간이 제한이 되있더라구요~

꼭꼭 확인해보고 가시길 바래요~ㅎㅎ


2. 콩카페


콩카페도 다낭에서 꼭 가봐야할 곳중에 하나죠!

콩카페가 이미 연남동에 있지만 ㅎㅎ 현지에서 먹어보면 또 다른 느낌일것같아요~

한시장에서 핑크성당, 콩카페가 다 걸어갈수 있는 거리니 한번에 꼭 다녀오세요 ㅎㅎ

아후 사람 많았던거 기억난다..ㅋㅋㅋ



메뉴판이 이렇게 붙어있는데 목이 빠져라 봐야해서..ㅋㅋ

주문할때 책을주세요~


그 메뉴 확인하시면 될것같아요!


콩카페는 2층도 있었는데요~


넓지만 뭔가 테이블 위치를 잘못둔것인지...앉을데가 많지는 않았어요!


다행인것인지 아닌건지 카페안이 무지하게 더워서.. 오래 사람들이 앉아있지 않더라구요ㅠㅠ

카페가 시원했으면 사진도 찍고 여유있게봤을텐데

시원하지가 않으니... 정신이 없었어요 ㅋㅋㅋ

전 무조건 코코넛보다 스어다....ㅋㅋ

사이공스어다 시켰어요~

더워서 얼른 테이크아웃해서 나왔네요!

콩카페는 1일 1~2번 갔다왔어요 ㅋㅋ 다낭에서 콩카페를 따라가는 맛있는 카페가 없더라구요ㅠㅠ


그럼 좋은 주말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