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세계여행

다낭 자유여행 - 반다호텔 조식, 수영장

by 푸민 2018.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번 다낭 포스팅 이후로 열심히 쓰려고 노력하는데 너무 바쁘네요ㅠㅠ


오늘은 1박했던 반다호텔의 조식과 수영장 간단하게 후기 올리려고 합니다~

이게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다낭 시내 뷰예요~ (저번 포스팅에도 올렸지만 ㅎㅎ)


조식을 먹어야겠다며 아침 일찍일어나서 멍...

했을때 찍었답니다 ㅋㅋㅋ

자리는 아무데나 앉아도 되더라구요!


생각보다 조식 먹는곳 시설이 좋아서 깜놀!!ㅎㅎ

늦게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ㅎㅎ


조식타임은 보통 6:30 - 10:00 이던데 한번 호텔 체크인할때 체크해보세요~

조식이라고 해서 햄 몇개 계란후라이 몇개 이런거만 생각했는데


너무 부페스타일 아닌가요 ㅋㅋ 

여기서 계란 후라이라던지, 오믈렛이라던지


주문하면 만들어주세요~



하나하나 열어서 찍진 못했지만, 밥 , 수프, 파스타 등등 여러가지 있었답니다!

맛이 엄청 맛있다는 아니구요 ㅎㅎ 그래도 깨끗한거에 한표!


맛을 보기위해 조금씩 가져왔답니다~!

생각치도 못한 든든한 조식으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수영장이 궁금해서 소화도 시킬겸 내려와봤어요!

수영장이 아담하니 ㅎㅎ 이쁘더라구요~

창문밖으로 보이는 모습이예요~ 


공사중인가 철근들이 ㅋㅋㅋㅋ

저 멀리 용다리도 보였어요~ 

수영장에서 놀고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패스했어요ㅠㅠ


저멀리 헬스장도 보이네요 ㅎㅎ

다낭 호텔은 시설이 좋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체크아웃 하고 나와보니 보이는 오토바이들 ㅋㅋ


동남아를 많이 안다녀봤더니 오토바이가 이렇게 많을줄은 몰랐는데 정말 놀랐네요...

반다호텔에서 나오면서 한컷...


하루동안 정들었는데 ㅠㅠ 빠이빠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