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시애틀맛집] 시애틀옐프맛집 스시와 롤!! 제포네사! JAPONESSA!!

by 푸민 2016. 12. 28.
반응형



시애틀 옐프 맛집 스시와 롤!! 제포네사! JAPONESSA!!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시애틀의 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서 옐프 검색!!!


옐프에서 거의 탑에 있는 맛집인 JAPONESSA!!

여기는 롤로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ㅎㅎㅎㅎ 외국일 밖에 없어요!!!

LA 한인타운이랑 다르다~~~ ㅎㅎㅎ

역시 멀리 나와줘야돼!!





메뉴판이네요 ㅋㅋㅋㅋ

심플 이스 베스트!!





보시면 가격도 착한걸 보실수 있으세요!!!

롤이 10불이 안됨 ㅋㅋㅋㅋ 대박!!





먼저  종지 3개가 나왔네요 ㅋㅋㅋㅋ

얼른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콩 ㅋㅋㅋㅋㅋ 진짜 매력있어요!

껍질채로 씹으면 짭짤해요 ㅎㅎㅎ





오 첫째!! 모듬 스시 같네요!!!

종류별로 나왔는데 음....

먼저 먹는 사람이 임자!!!

저는 장어와 연어 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필요한건 스피드~

장어 스시와 연어 스시 정말 최고~





다다다다음으로 나온것은 롤 뎀푸라!!!

롤 튀김입니다!!

가성비 진짜 갑이다 여기 ㅋㅋㅋㅋㅋ

양이 엄청 많네요!!!





크 비쥬얼보소~~~

비쥬얼보다 맛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다 먹고 나니까 다들 새우 안먹는다고 해서 ㅋㅋㅋㅋ

노린거 아님요!!!

진짜 남겨 준거임!!





아 물한자으로 휴식을...

그리고 다음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무슨 튀김 롤인데 아마 위에 튀김 가루랑 뭔가 올라가 있었어요!!

맛있으면 장땡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 소스랑 조합이 대박!!!





참고로 너무 맛있어서 덴푸라 롤 하나 추가시켰어요 ㅎㅎㅎㅎㅎ

가성비 최고최고!!





후후 재포네사 오신분 절대 후회안하실거에요!!





[사진을 클릭하면 옐프로 이동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