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샌프란시스코맛집] 던지네스 크랩이 유명한 크랩하우스 피어39!

by 푸민 2016. 12. 15.
반응형



샌프란시스코맛집 던지네스 크랩이 유명한 크랩하우스 피어39!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오랜만에 음식 포스팅하네요 ㅎㅎㅎ

샌프란시스코는 굉장히 많은 해산물을 팔아요!!

유명한것으로는 크램차우더가 있지요!!





수산물 시장이 크게 형성이 되어 있는데요 ㅎㅎㅎ 

랍스타 보소 ㅋㅋㅋ





우리나라 시장에 파는 먹거리 처럼 여기도 이렇게 먹거리를 팔아요!!

와 진짜 살이 탱글탱글하다...





역시 시장에 빠질수 없는 튀김!!!





랍스타를 쪄서 파는곳도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시장 먹거리 급이 다름 ㅋㅋㅋ





오늘 소개할 크랩하우스입니다!!

샌프란가면 던저네스 크랩은 꼭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던지네스가 뭐지??

던지는,.. 죄송합니다.





메뉴판입니다~!

다양한게 많은데요 ㅋㅋㅋㅋ

저는 오직 던지네스 크랩을 먹기 위해 왔으므로!

던지네스 크랩을 한마리 주문했습니다!!






앗 식전빵 ㅋㅋㅋㅋ

이런데는 여러명이서 와야 많이 주문해 보는데 ㅠㅠㅠ

이때는... 홀호 외로이...





쫜!!!!

등장!!!

이게 던지네스 크랩이래요!!!!





크랩하우스는 마늘과 간장을 사용해서 소스를 만드는데요

아... 밥이랑 먹으면 진짜 대박일듯...

밥이 무지 땡겼어요 ㅋㅋㅋㅋㅋ

마치 서양판 간장게장 느낌??





그리고 얇은 껍질은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차마 껍질은 ㅋㅋㅋㅋㅋ

게초보입니다.





살을 발라서 ㅋㅋㅋㅋ

한입~





와... 살 통실한거 대박 ㅋㅋㅋㅋ

진짜 맛있네요 ㅋㅋㅋ





진짜 살 발라서 

그릴판에 있는 마늘 소스 찍어서

밥이랑 먹으면 최고 일듯 ㅋㅋㅋ





역시 게는 다릿살이 짱!!!





다먹고 남은 시체입니다....

껍질만 한가득 ㅋㅋㅋㅋ





오 이소스 ㅋㅋㅋㅋㅋ

여기 밥비벼먹으면 진짜 딱일거 같은데 ㅋㅋㅋ





가성비로 치면 솔찍히 비싼편이에요!!

근데 꼭 한번쯤은 맛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ㅋ



[사진을 클릭하시면 옐프로 이동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