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소살리토맛집] 샌프란에서 금문교를 지나 햄버거 맛집!! Hamburgers Sausalito!

by 푸민 2016. 12. 19.
반응형



소살리토맛집 샌프란에서 금문교를 지나 햄버거 맛집!! Hamburgers Sausalito!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정말 여행하기 좋은 도시 같아요!!

다운타운도 멋지고!

차이나 타운도 세계에서 제일 크다죠???


그러나~ 샌프란에서 가중 유명한곳은 바로 금문교일거 같네요!!

Golden Gate Bridge!


정말 멋진 다리네요~~


[사진을 클릭하면 금문교정보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다리보다 중요한것은 바로 맛집!!!

금문교를 지나가면 이쁜 미국인 도시인 소살리토가 나옵니다~

마치 우리나라 달동네를 이쁘게 미국식으로 표현한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우리나라는 달동네가 못사는 사람들이 사는곳이라는 인식이 되어 있는데...

미국에서는 이런곳이 정말 비싸더라구요 ㅋㅋㅋ


어쨋든!!!

소살리토에서 제일 유명한 햄버거집을 한번 가보시죠!!


이름은 진짜 심플 ㅋㅋㅋㅋ

햄버거스 입니다 ㅋㅋㅋㅋ





메뉴판도 정말 간단합니다!!

햄버거

치즈버거

Picante(매운) 버거

하와이안 버거

그리고 패티를 소고기가 아닌 치킨으로한 치킨버거!

슈퍼 브리또도 있어요!! ㅋㅋㅋㅋ





여기에 유명한것이 바로 이것!!

저 커다란 그릴 위에 패티 빵등 각종 재료들을 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패티 두께가 장난이 아닌데요?????

스테이크네요 ㅋㅋㅋㅋ





오..... 구워진 고기패티....

진짜 저 패티만 먹고 싶다 ㅋㅋㅋ





자 이렇게 주문이 들어가면

살짝 구은 번(햄버거빵) 위에

각종 야채 재료를 올리고

소스를 뿌리고

패티와 치즈를 올립니다!!!





옆에서도 찍어 봤어요 ㅋㅋㅋ





ㅎㅎㅎㅎㅎ 엄청 크네요 ㅋㅋㅋ

버거킹 와퍼보다 크기가 큰거 같아요 ㅋㅋㅋㅋ

역시 미국!!!

저는 무슨 버거를 주문했을까요~?





ㅎㅎㅎ 역시!!!

맛을 보려면 오리날 버거를 먹어봐야죠!!!

이날 저는 거의 세끼를 먹었지만...

이건 먹어야돼!!!





ㅋㅋㅋㅋㅋ

저 대충짤려서 무심한듯한 번이 더 매력적이네요 ㅋㅋㅋ





정말 제대로 패티...

소고기가 막 씹힙니다 ㅋㅋㅋㅋ

소살리토 오시면 꼭한번 들려보세요~

참 점심에는 줄서서 기다려야돼요 ㅎㅎㅎ





[사진을 클릭하면 옐프로 이동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