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Cooking

[자취요리] 불닭볶음면 + 짜왕 = 불짜왕!!

by 푸민 2016. 11. 14.
반응형



자취요리!! 

불닭볶음면 + 짜왕 = 불짜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LA에서 짜왕 처음 나왔을때 정말 구하기 힘들었는데요 ㅠㅠ

회사에서 어떻게 하나 구하게 되어서 ㅎㅎㅎ

불닭볶음면과 썩어보았습니다!!


이건뭐 요리보다는 조리군요 ㅋㅋㅋ



먼저 면을 삶아줘야겠지요??

저는 건더기스프랑 면을 다 같이 삶아요!

그나마 건더기에 있는 향이라도 우러나오라고...

(그냥 다른 야채를 넣으면 됩니다. 귀찮아서...)





소스모음 ㅋㅋㅋㅋ

짜왕에 있는 면에 입히는 기름과 소스, 불닭볶음면에 있는 매운 소스와 김가루!!

많다 ㅋㅋㅋㅋ





앗 치즈가 빠지면 섭하죠!!





오 면이 다 익은거 같습니다!!

면이 다 익으면 물을 부어주구요.





찬물에 한번 행궈주면 면빨이 살아난데요~~

티비에서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나서 먼저 기름은 뿌려줍니다!!

왜냐하면 면에 골고루 코팅하기 위해서에요!!





그리고 짜왕스프 투척!!!





이러고 물 조금 있는 상태에서 불키고

휘저어주시면 되요!!





그리고나서 불닭볶음면 소스를 넣어줍니다!!

이 소스는 진짜 잘만든거 같아요 ㅋㅋㅋ





잘뒤적여줍니다 ㅎㅎㅎㅎ

아까 짜왕소스 넣을때 물이 너무 없으면 타거나 눌러붙을수 있어용 ㅎㅎ





그리고 그릇에 옮기구 위에 치즈한장~

그러면 뜨거워서 치즈가 자동으로 녹아요!!





조금 녹으면 김가루 솔솔 ㅎㅎㅎㅎ

그러면 완성입니다!!!

아 역시 자취할때는 라면이 갑!





그러면 저는 영화 한편과 

가을 시즌 최고의 맛을 뽐내는 사무엘아담스 옥토버페스트맛을 먹도록 할게요 ㅋㅋㅋㅋ

역시 라맥이죠!!

(라면 + 맥주) ㅡ_ㅡ;;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