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Cooking

[직접요리][HelloFresh] 비주얼 대박!! Chipotle-Rubbed Chicken Salsd!

by 푸민 2015.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 요리는 치폴레 치킨 샐러드인데요 ㅋㅋ

비주얼이 장난아닙니다!! ㅋㅋㅋ

 

 

재료 풀샷 ㅋㅋㅋ

정확한 레시피는 첨부파일 참조해주세요~

 

 

 각종 야채를 채 썰어줍니다!

 

 

토마토, 실란초, 양파!

 

 

팥이 들어가는데요 ㅋㅋ

통조림팥으로 주더라구요 ㅋ 굳!

 

 

고기가 얼어서 잠깐 물에 담궈뒀어요 ㅠ

닭고기 물에 오래 담구면 안좋을거 같아서 금방뺌!

 

 

쫜 재료 다듬은거!

물론 친구가 대부분 했습니다 ㅋㅋㅋㅋ

 

 

이게 치폴레 가루들인데요 ㅋㅋ

물조금에 잘 섞어서.

 

 

​요렇게 고기를 재워두면 됩니다!

 

 

잘 재워둔 고기를 팬에 구워주시면되요 ㅋㅋㅋ

 

 

안익을까봐 ㅋㅋㅋ 덮어두기 ㅋㅋㅋ

 

 

각종 야채들을 섞어주시고,

 

 

팥은 양파와 같이 볶습니다 ㅋㅋ

 

 

아보카도 손질법인데요!

먼저 씨를 가운데 두고 반으로 갈라줍니다.

 

 

그리고는 칼을 이용해 가로로 잘라 준뒤!

숟가락으로 쭉 펴내면 됩니다!

쏘 심플!

 

 

가장 아래에 큰야채를 깔고,

 

 

팥을 올리고,

 

 

치킨을 올리고,

 

 

아까 섞어놓은 야채와 아보카도를 올리면 끝!

 

 

완성!

 

 

그러면 먹음직스럽게 두고 ㅋㅋㅋ

 

 

한컷!

 

 

여기 와서 느끼는 거지만...

아보카도랑 고기가 진짜 대박 잘어울리는듯 해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