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Cooking

[직접요리][HelloFresh] 소고기와 망고의 만남! Serrano Steak with Mango Slaw & Cilantro Rice

by 푸민 2015.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는 미국에서 요리를 해본걸 포스팅한것 인데요 ㅋㅋㅋ

인터넷으로 재료랑 레시피를 같이 파는 곳이 있어서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ㅋㅋ

 


쫜 먼저 재료들입니다.

아이스팩에 포장되서 잘되어 있드라구요 ㅋㅋㅋㅋ

 

 

양파를 채썰기와 다지기로 합니다!

제가 레시피를 올려뒀는데요 ㅋㅋㅋ

영어라서 ㅠㅠ

 

 

그리고 다진 양파를 볶습니다.

 

 

볶던 양파에 쌀을 넣어서 살짝 볶습니다 ㅋㅋㅋ

양파가 골고루 쌀과 섞이도록 잘 섞어주세요!

 

 

그리고 물을 넣고!

뚜껑을 덮은채 약불로 밥을 합니다 ㅋㅋㅋㅋ

밥할때 양파넣고 하기는 첨이라서 ㅋㅋ 신기하네요!

 

 

그리고 망고 껍질을 벗기고

 

 

채썰어줍니다!

여기 배송온 망고는 탱탱하네요 ㅋㅋㅋ

필리핀에서 먹은 부드러운 망고랑은 조금 다른듯!

 

 

실란초가 있는데요 ㅋㅋ

기호에따라 적당히 사용해줍니다!

 

 

 

마늘도 다져주시구요!

 

 

ㅋㅋㅋㅋ 귀요미 발사믹소스입니다 ㅋㅋㅋ

 

 

고추까지 썰어서 아까 다진 마늘과 고추를 발사믹소스와 섞어줍니다.

그리고서는 이소스에 고기를 재워둡니다!!

 

 

아까 채썰어놓은 재료들을 섞어 주시고 ㅋㅋ

 

 

이렇게 하면 준비완료!

 

 

밥도 잘되었어요!!

 

 

고기를 굽습니다!!

이게 포인트!!

 

 

겉만 익고 속은 덜익게 해줍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된 고기를!

 

 

채썰어줍니다!!!

오우...

빛깔이 곱다 ㅋㅋㅋ

 

 

그리고는 밥위에 실란초를 놓고

고기를 올리고

 

 

채썬 야채들을 올려줍니다!

 

 

레피시같은 데코는 실패했어요 ㅠㅠ

 

 

고기가 조금 더 익었네요 ㅋㅋㅋㅋ

 

 

채썬 야채!

 

 

양파밥!

 

요렇게 플레이팅해주면 완성!! ㅋㅋㅋㅋ

 

미국에서 제대로 처음 요리를 해봤네요 ㅋㅋㅋ

물론 친구가 거의다 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잘먹은듯해요 ㅋㅋㅋ

전 먹기담당...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