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오..? 갈비, 감자탕, 보쌈이 무제한?? 고기나라!

by 푸민 2015.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한타에 고기나라라는 곳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감자탕이 무제한..? 뭐지??

궁금해서 가보았습니다!!!

Hello, This is Fumin.

I heard, There is Koginara in Korea Town.

Unlimited meats..?


진짜 그냥 이름이 고기나라 ㅋㅋㅋㅋㅋ

최고다...

고기테리언인 저로서는 저런 나라에서 살고 싶네요 ㅋㅋㅋ

Just name is Koginara haha

Good~


메뉴 초 심플 ㅋㅋㅋㅋ

A 아니면 B 인데,

두개 무제한 A.

다 무제한 B ㅋㅋㅋㅋㅋ

가격 차이도 많이 안나요 ㅋㅋㅋㅋ

There are couple menus!

A or B!

Really simple.



기본 찬입니다!

진짜 심플 ㅋㅋㅋㅋ

This is  side dishes.


계란찜도 주네요?

굳굳

Oh~ Steamed egg.

Good~


감자탕입니다!! ㅋㅋㅋㅋ

하나 시켜서 올려놓으면 되요 ㅋㅋㅋ

심심할때마다 먹게 ㅋㅋㅋ

This is gamjatang!


쫜!!

이것은 갈비!!

여기서 제일 맛있는게 갈비 같아요 ㅋㅋㅋ

그날 갈비만 4번 리필해 먹은듯 ㅋㅋㅋㅋ

This is Galbi!!!

I think, that is best menu in there!!

Really delicious!!!

I got refill 4 times.



치킨!!

음... 치킨은... 음....

네 저 표현 그대로의 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가루가 많은듯 하고, 좀 아주아주 옛날 동네에서 먹던 치킨 같네요 ㅋㅋㅋ

별루 안떙기네요 ㅋㅋㅋ

Chicken!!!

The tasty was.... hm....

Just...

Not good..


보쌈!!

여기 양대 메인 중 하나라고 생각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야들야들한 고기에 무에 파무침까지!!

This is bossam!!!

The bossam is also really good!!

Soft meat with vegetable!!


고기나라가면 갈비랑 보쌈은 꼭 먹어야 되요!! ㅋㅋㅋ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