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오션사이드][맛집] 와.. 맥주와 햄버거 지대루다!! 더 컴퍼스!

by 푸민 2015.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저번에 자전거 여행하다가 들른 맛집인 컴퍼스입니다!

바도 있고 조금 호프처럼되있네요 ㅎㅎㅎ

분위기 좋고~

Hello, This is Fumin.

When I have bike trip, I went the Compus.

There is a bar. like hope.


메뉴판입니당!!

오른쪽 끝에보면 메인 메뉴인 컴퍼스버거가 있어요 ㅋㅋㅋ

왤케 작게 써놓은거지 ㅋㅋ

This is menu board.

You can see the main menu, the compus berger on right and up side.


신기한 색깔 맥주!!

맛있는거 달라고 하니까 몇가지 테이스팅 해 주길래

그 중에 하나를 골랐어요 ㅋㅋㅋ

Haha rare color!!

I said 'give me a delicious beer.'

So they gave me tasting beer.

And I just chose.


컴퍼스버거입니다!!

장난아니당 ㅋㅋㅋ

미국은 역시.... 버거가 최고입니다!

This is the compus burger!

It's really delicious!!

Wow.. American burger is good!!


와.. 패티보소...

미디움 레어로 익힌건데 대박!!

Look at the patty...

That's medium rare...


피클에... 베이컨이!!

Pickle with bacon!!


요건 미니핫도그입니다 ㅋㅋㅋ

귀엽게 생겼어요 ㅋㅋㅋ

This is minidog...

Look so cute~

Good!!!


그리고 생각보다 맛있음!! ㅋㅋㅋㅋ


자전거 여행 중에 간곳이라 그런지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ㅋㅋㅋ

혹시나 오션사이드가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