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대박 해피아워 술집!! 휴!!

by 푸민 2015.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자주가는 맛집 겸 술집인 휴를 소개 스켜드릴게요!!


휴는 해피아워가 있어요!

해피아워에는 대부분의 음식및 술이 반값!!!

다는 아니구요 ㅋㅋㅋㅋ

휴의 좋은점은 저녁시간 ~9시까지 해피아워!!

그리고!!! 11시부터 마감까지 또 해피아워!!!

대박!!!!!!!


제가 제일 좋아하는 레몬소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음!!

환상의 비율!!


블루문도 자주 마십니다 ㅋㅋㅋㅋ

미국에서는 블루문이 최고!

휴에 오면 꼭 꼭 먹어야하는 메뉴인 닭똥집마늘볶음입니다!!

진짜 최고에요!! ㅋㅋㅋ

한국에서도 이만한 맛의 닭똥집 못먹어봤네요 ㅋㅋㅋㅋ


최고!!!


또 하나 추천메뉴인 돼지고기 탕수육!!!

진짜 잘맛들었어요 ㅠㅠ

너무 맛있어 ㅋㅋㅋ


요건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 추천!!!

치즈닭갈비!!!


진짜 맛있음 ㅋㅋㅋ

밥비벼 먹고싶은 양념!!


김치삼겹살! ㅋㅋㅋㅋ

삼겹살이 야들야들해요! ㅋㅋㅋ


파마산 감자튀김~

역시 안주로는 감자튀김이 짱짱!!


이거 또한 휴의 대표 안주로 고구마튀김입니다!!

디게 얇고 먹어도먹어도 줄지 않아요 ㅋㅋㅋㅋ

한타에서 베스트 술집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