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s

[LA][한인타운][맛집] 싸고, 맛있고, 인심까지 좋은 맛집 3박자를 두루 가진 웨스턴 도마 칼국수!!!

by 푸민 2015.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닭도리탕이 땡기는날!!!

웨스턴 도마 칼국수 집으로 갔습니다!!

Hello, This is Fumin.

I want to eat spicy boiled chicken!

We went to Westurn doma noodle!


아 반찬이 참 정갈하네 ㅋㅋㅋ

Side dishes were arranged.


와 ㅋㅋㅋ 진짜 멋음직스럽다 ㅋㅋㅋ

그리고 여기 닭도리탕 소스는.. 한국에서 먹는 닭도리탕보다 맛있어요!!

Wow.. This is spicy boiled chicken.

It looks really delicious!

And this sauce is better than korea. I think.



그리고 두번째 메뉴인 삼겹살 김치볶음!!

ㅋㅋㅋ 왜케 맛있지.... ㅋㅋㅋㅋ

And second is Fried Pork Kimchi.

It's.... really good!!!!


이게 하이라이트!!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해물 파전 ㄷㄷㄷㄷㄷ

우리가 시킨 메뉴보다 훨씬 대박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는 술을 막걸리로 결정! ㅋㅋ

진짜 여기 사장님 너무 좋아요!!!

This is Hightlight!

The onwer of the restaurant gave us this korean pan cake.

The pan cake is best!!

So we decided to drink rice wine!

Love it!!!


진짜 가끔 닭도리탕, 닭칼국수, 파전 땡길때 여기 오면 최고!!!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