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생아용 필수 아기띠 “baby bjorn 베이비뵨 아기띠 미니 메쉬”

by 푸민 2021.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육아용품 알아보는데 바쁜 신생아 딸 맘이예요 ㅎㅎ

아기가 등센서도 심하고.. 필수적으로 필요한게 아기띠인것 같아요!

계속 안고있으니 손목이 나갈것 같더라구요ㅠㅠ..

 

 

제가 사용했던 제품은 fairy pink color 였는데요~

은은한 핑크색이라 너무 예쁘더라구요!^^

 

신생아용 아기띠라 그런지 간단하고 쓰기도 편해서

아기만 익숙해하면 참 좋겠다 싶었어요~

아기띠가 원래 무겁고 뭔가 많이 구성이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신생아 베이비뵨 미니 아기띠는 너무나 간단하게 쓸수있고 가벼워서 좋더라구요!

대신 튼튼하진 않아서 그런지 애기들이 조금만 더 무거워도 어깨가 많이 아플것 같더라구요ㅠ_ㅠ

 

아기띠 하나에 정품보증서까지 들어가있더라구요!

AS도 된다니 참 신기할따름..ㅎㅎ

하지만 저희 아기는 너무 아기띠에 적응을 못했어요ㅠㅠ

뭔가 다리도 불편한지 하면 더 울어서 포기했답니다.. 좀더 크면 다른 아기띠를 써볼까 하구요 ~

엄마 마음에는 너무 들었지만 (게다가 비쌌는데..ㅠㅠ)

아기가 거부하는 바람에 제대로 쓰지를 못해서 아쉽지만.. 둘째가 생긴다면 꼭 미리부터 아기띠를 적응시켜서

써보고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