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카페 탐방

"맛있는 고기파이를 파는 "고양 향동 카페 - 브론테 Bronte

by 푸민 2021.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 

요즘 시간이 없지만 틈틈히 리뷰할 거리를 들고오려구 해요~

오늘 처음 가본 카페 리뷰 시작합니다!

 

고양 향동에 카페가 많이 생기고있어요~!

하나씩 방문해보려고 하는데 오늘은 브론테 라는 카페로 결정했어요 ^^

분위기가 제스타일이더라구요~

커피 맛도 좋으면 좋겠네요 ^^

 

밖에서 보이는 내부가 엄청 깔끔하고 깨끗해서 놀랐어요 ㅎㅎ

요즘 자주 사먹는 브랜드 카페에서는 볼수없는 차분함!

메뉴는 이렇게 되있어요~

 

저는 시그니처 커피 메뉴가 있는 카페를 좋아합니다 ㅎㅎ

그만큼 자신있는 메뉴가 있다는 거니까요~

오늘 제가 땡기는 메뉴는 Sea Breeze 입니다 !

바다 안간지도 꽤 됐는데 바닷바람을 커피로라도 느껴봐야겠네요

 

이렇게 많지는 않지만 디저트 메뉴도 있구요 ~

오늘은 고기파이를 먹을 예정이라 디저트는 스킵하지만 다음엔 브라우니를 꼭 먹어보고 싶어요^^

제가 오늘 먹어볼 meat pie 의 사진이 아이패드에 나와있네요 ㅎㅎ

 

브론테 카페의 내부 사진이예요 

제가 오늘 선점한 자리인데 깔끔하고 옆에는 작가 갤러리 그림이 있어서 느낌이 있네요 ㅎㅎ

 

 

이제 곧 가을이라 그런지 날씨도 좋고 화창하네요 ㅎㅎ 제가 앉은 자리에서는

산과 나무들이 많이 보여요~

 

이런 인테리어 너무 제가 좋아하는데 자갈들이 있네요 ㅎㅎ

인테리어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아요~^^

멀지만 않으면 자주 오고 싶네요!

드디어 나온 고기파이와 씨 브리즈 ㅎㅎ (meat pie and sea breeze)

고기파이가 구워야해서 그런지 나오는데 꽤 걸렸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안에 치즈도 있구요~ 

느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오히려 파이같은 식감의 빵과 고기와 치즈가 잘 어울렸던 음식이예요!

옆에는 케찹과 스리라차 등 소스들도 주시더라구요!^^ 

커피 맛도 보통이상으로 만족했어요~

다음에 또 들러봐야겠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