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American Life

[미국생활][LA][리틀도쿄] 일본 니세이 축제.

by 푸민 2015.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는 리틀도쿄에서 열린 니세이 축제에 가보았어요~

니세이 축제는 일본 2세들을 위한 축제? 같아요.

우리 한인도 2세를 위한 축제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용

Hello, This is Fumin.

I went to Nisei Fest in little tokyo.

The fest is for Japanese second generation.


역시나 부스가 있습니다.

축제는 뭐?

먹거리!

Oh there is store!

Of course, fest is foods!


타코야끼랑

Takoyaki!!!


볶음면!

당연히 맥주와 같이 먹지요!

Japanese style fried noodles!!

Of course with beer!


축제사고를 대비해 경찰들도 와있네용

At! there are polices.


처음에 오토바이 쇼 ㅋㅋㅋ

경찰아저씨들 잘한다~

Oh~ Motors show!


오.. 퍼레이드 행사 시작 신기신기 ㅋㅋ

Start the parade!


일본 풍 옷입고 춤도 추고..

Looks like Japan!


이 아저씨 웃곀ㅋㅋㅋㅋ

퍼레이드 한가운데 길막고 서서 사진찍네요 ㅋㅋㅋ

hahaha He blocked the parade way. and take a picture!


귀엽네요 꼬맹이들 ㅋㅋ

점점 작아짐.

Oh cute~


미인대회 입상자들이 오네요 ㅋㅋ

Ms. Japan!


춤추는거 보니까 ㅋㅋㅋ

다 비슷비슷 ㅋㅋㅋ

돌려먹기인가 ㅋㅋ

When I watch the dance, I think, all dances are similar...

haha


일본지방에서 와서도 참여하네요

Native Japanese attended the parade!!


일본차들 행진 ㅋㅋㅋ

멋지네요 렉서스!

Wow. Premium car from Japan.

Lexus!!


올 도요타 차도 멋져요 ㅋㅋ

Toyota~


저거 치는거 ㅋㅋㅋ

뭐지 까먹었당 ㅋㅋㅋ

I forgot the name of that.


이런 무술행진도 하고...

Hmm martial arts show.


이거 ㅋㅋㅋ 코스프레 ㅋㅋㅋㅋㅋㅋ

역시 일본 ㅋㅋㅋㅋㅋㅋ

lol!!!!

costume!!! hahaha

Japan! ahaha


거의 마지막쯤에 했는데요 ㅋㅋㅋ

웃겼어요 ㅋㅋㅋㅋㅋ

It's fun haha


뭔가 오타쿠 형들이 코스프레 한거같아... ㅋㅋㅋㅋ

They were look like otaku!!


거의 4시간동안 퍼레이드를 하네요 ㄷㄷㄷ

나중에는 다 비슷하게 보이는... ㅋㅋㅋ

Oh... the parade was for 4 hours...

So... lo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