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American Life

[미국생활][LA] LA다저스!! 다저스구장을 가다!

by 푸민 2015.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다저스 구장에 가봤어요!

저날에 커쇼가 선발로 나왔고

6이닝까지 완벽투! 였습니다.


회사에서 아는 분이 주신 티켓!

가격은 약 60불정도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오오 다저스 스타디움이 보입니다!


웰컴!!!


스타디움 앞에 다저스 물건 파는 곳이 많네용 ㅎㅎㅎ


여기는 입구 입니다.

공항과 비슷하게 체크를 합니다.

가방도 다 뒤져보구용.


구장내부입니다. ㅋㅋㅋ

역시 다저스용품 파는 곳이 엄청 많아요 ㅋㅋ


걸어와서 덥더군요 ㅋㅋㅋㅋ


맛난거 파는곳! ㅋㅋㅋ

근데 여기는 진짜 아쉬운게 한가지...

치킨을 안팔아요 ㅠㅠ


치킨 대신 한도그나 감자튀김, 맥주 등을 판매합니다.

ㅠㅠ 치맥이 떙겼어요.


진짜 사람들 80%이상은 다져스 옷입고 있네요 ㅋㅋㅋㅋ


오오오 아직 시작 전!!!!


이런 모자통에다가 나쵸들어있는것 샀어요 ㅋㅋㅋㅋㅋ


치즈 듬뿍 ㅋㅋㅋㅋㅋㅋ


전광판!

디게 커서 보기 좋드라구용 ㅋㅋㅋ



커쇼!! 던질 준비!​


고!

멋집니다 ㅋㅋㅋ 커쇼짱!

 



모자랑 찍는데 뒤에 애가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

쩍벌남​!

외국인 초상권 신경 쓸 겨를 이 없다!​



이 아저씨는 ㅋㅋㅋ 뒤에서 앉아 있던 분인데 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같이 찍었어요 ㅋㅋㅋ

목소리도 우렁차고 ㅋㅋㅋㅋㅋ


앗 저것은???!?


줌인!

환영이라는 한글이 보입니다 ㅋㅋㅋㅋ


다저스의 승리로 경기끝!

마무리가 위태했지만 이겼습니다 ㅎㅎ

다저스 구장 경기 끝나면 불꽃놀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구장 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물론 외야만요 ㅋㅋㅋ

근데 저희는 늦어서 ㅠㅠ 못들어 갔어요


나중에 또오면 그땐 들어가봐야겠어요 ㅎㅎㅎ

불꽃이 참 이쁘네요 ㅎㅎ




 

이상 다저스 구장이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지도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