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velopment/App

[미국정보] 모든 질문은 여기서~ 지식톡USA

by 푸민 2018.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리케이션은 지식톡USA 입니다!

지식톡USA 이름만 들어도 어떤 어플인지 느낌이 오시죠~?

(오시길... :)

바로 USA에서 생활하면서 생기는 모든 궁금증을 풀어드리는 앱입니다!



위의 사진은 앱스토어에서 표시되어 있는 사진인데요~

미국에서 생활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가장 중요한 신분, 비자 문제부터 대리운전, 식당 추천 등 현지에서 필요한 정보들을 물어볼수 있어요!


그러면 한번 실제 사용화면을 볼까요?


먼저 볼 화면은 메인화면과 상세 화면입니다!

메인화면에는 사용자들이 올린 질문들이 표시되고 있어요!

카테고리별로 선택하셔서 볼수도 있고, 색상으로 나눠져있어서 눈에 잘 표시가 되네요!!

상세화면에서는 여러 사용자들의 답변을 볼 수 있고 또 관련된 질문이나 블로그 정보가 표시됩니다.

관련된 정보를 계속 보다보면 이미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그다음은 회원 가입 화면과 로그인 화면이에요.

깔끔하게 로고로 표시가 되어 있고,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도 가입을 할수가 있네요.

귀찮은건 딱 질색인데 지식톡USA는 간편해서 좋아요!



마이페이지와 다른 사용자 화면이에요!

마이페이지에서는 내가 올린 질문과 답변들을 볼수 있구요.

다른 사용자 화면에서는 답변 올린정보만 확인해 볼수 있어요!

또 답변을 많이 하면 등급을 올릴 수 있어요.

그리고 포인트를 쌓아서 케이타운1번가(http://www.ktown1st.com) 홈페이지에서 상품으로 교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답변하고 선물 받아가고 정말 좋네요!



마지막으로 볼 화면을 알림 화면과 프로필 수정화면이에요.

내가 올린 질문에 다른 사용자가 답변을 달면 알림이 표시되요!

그리고 프로필 화면에서는 프로필을 수정할 수 있겠죠?


정말 심플하게 미국에서 필요한 정보를 묻고 답할 수 있는 좋은 공간이네요.

모두들 궁금한 점 있으면 지식톡USA에서 물어보세요~




[클릭하시면 구글스토어로 이동합니다.]

 



[클릭하시면 앱스토어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