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velopment/App

[리뷰][한국일보USA] 신년운세 확인해볼까? 띠별운세 서비스

by 푸민 2016. 12. 2.
반응형



한국일보USA 신년운세 확인해볼까? 

띠별운세 서비스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서비스는 바로 띠별운세 서비스입니다!!

한국일보USA 앱을 여러분을 위해서 계속 많은 서비스를 추가하고 있어요!!

한번 같이 운세를 봐 볼까요~?


먼저 한국일보USA 앱을 실행시킵니다!

그러면 화면에서 띠별운세가 있는데요!!

12지 동물로 귀엽게 꾸며져있어요 ㅎㅎ

선택!!





그러면 먼저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실수 있어요!!

각각 띠별로 그리고 그 띠에서 년별로 나눠져있어요!!!





우와... 벌써 95년생 돼지띠까지 운세가 나오네요...

95년생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크 89년생 언제 나오나한게 어제같은데...(나이 더 많으신분은 죄송합니다.)





그러면 저는 뱀띠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ㅎㅎㅎ


89년생 서로 좋아하는 마음을 품고 있으면서도 아주 작은 엇갈림으로 인해 발전하지 못하고 있다.

오??? 제 연애관계가 더더더더 발전하기 위해서는 엇갈림을 잡아야겠군요! ㅋㅋㅋㅋ


운세지수 54% 금전 60 건강 55 애정  50

ㅠㅠ 다른 운세는 운세지수가 높은데 뱀띠는 운세지수가 굉장히 낮은편이네요 ㅠㅠ

오늘은 조심해야겠어요!!





그러면 이번에는 이번주의 운세를 한번 볼까요??

상단에 보시면 이번주 운세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11월 27일 - 12월 3일 간의 주간운세가 나와요!!





귀여운 동물들 중에서 뱀띠를 선택해볼게요 ㅎㅎㅎ

와 메인글귀가


휴식을 취하도록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진짜 조심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운수 : 슬럼프에 빠지기 쉽고 울적한 때입니다. 과로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금전 : 가까운 사람들과 분쟁을 일으키기 쉬우니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자칫하면 하나를 얻고 둘을 잃게 되는 결과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애정 : 지금 이 상태로 방치해 두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골이 더 깊어지기 전에 화해의 장을 열어야 합니다.


우아... 이번주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일보USA의 띠별운세 서비스입니다!!

여러분들도 한국일보USA에서 여러분의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클릭하시면 구글스토어로 이동합니다.]

 



[클릭하시면 앱스토어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