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velopment/Tools

인공지능 스피커 카카오미니 Feat. 헤이카카오

by 푸민 2017.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는 것 같네요~
이번에 카카오미니를 구매했는데요.
간단하게 개봉기 올려요~

쫜!! 다들 사고 싶어도 못산다고 하지만 카카오 스토어에 가면 언제든지 사실수 있어요! 
대신 멜론 이용권을 같이 구매해야된다는것!

박스에요! 심플하게 헤이 카카오 미니 라는 문구가 써져있네요 ㅎㅎ

여기 앞에 스티커 보시면 카카오미니 x 멜론이라고 표시되 있어요!
중고나라에서 7만원에 비싸게 사지마시구 스토어가셔서 멜론 + 49000에 사세요!

개봉합니다!!
크기도 많이 크기 않고 감각적인 느낌으로 되어 있어요!
요즘 박스 감성이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
열자마자 헤이라니 ㅋㅋㅋ

박스 구성품입니다!!
본체 + 어뎁터 왕만한거 + 사용 설명서
어뎁터가 무지하게 크네요 ㅋㅋㅋ

그리고그리고 가장 중요한 피규어!!!
당연히 저는 라이언을 선택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쳐다보네 ㅋㅋㅋㅋ
포장 푸는 사람의 심리를 분석해서 만들었겠죠? ㅋㅋㅋ
엄청납니다 ㅋㅋㅋ

올려놔 봤어요 ㅋㅋㅋ
귀엽네요 ㅋㅋㅋ

집에 중심에 있는 티비테이블에 올려둡니다 ㅋㅋㅋ

볼륨이 꽤나 커서 집안에 다 들려요~ 물론 볼륨도 음성으로 조정할수 있어요 ㅋㅋ

카카오를 부를때 헤이카카오라고 부르고 명령을 하면 되요!
여러가지 많은데 지금은 주로 음악 기능을 많이 쓰게 되네요 ㅎㅎ

헤이카카오 하면 저렇게 불이 표시되요 ㅎㅎ

가격도 저렴하게 잘 산것 같네요!
혹시 사실 분들은 어렵게 인터넷으로 기더리지 마시구 프렌즈 스토어로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