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velopment/Tools

[기획][스토리보드] 모바일 기획자를 위한 프로그램! 파원목업! Power Mockup!

by 푸민 2015.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이번에는 기획자를 위한 툴인 파원 목업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바일 개발자로서 업무를 진행하다보면,

점점 기획에 대한 비중이 높아지게 됩니다. ㅋㅋㅋㅋ


그럴때마다 포토샵이나 파워포인트에서 스마트폰 이미지를 불러와 작업... ㅠㅠ



진짜 너무너무 힘들어...


그래서 저도 기획용 툴을 써보기로 하였습니다!!! ㅋㅋㅋ

자 기획용 툴인 파워목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ttp://www.powermockup.com/




메인화면입니다.

바로 시험버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고

실행 동영상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특징은 스마트폰 모양을 파워포인트에서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대박

깔끔하고 좋으네요!



또한 많은 아이콤들도 제공해줍니다.ㅋㅋㅋ

굉장히 편리할듯하네용.

맨날 인터넷 서칭을 하던... ㅠㅠ



부트스트랩 프레임도 제공해주고요.



미리보기 이미지와



미리보기 사람이미지도 제공해줍니다 ㅋㅋㅋ



또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각종 틀도 제공해 줍니다 ㅋㅋㅋ


되게 실용적으로 쓸수 있는 기능들이 많이 있네요!

특히나 모바일 기획을 할 때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같아요!! ㅋㅋㅋㅋ


그러면 어떻게 쓰는지 알아볼까요?



먼저 사용할 기능을 찾습니다.

서칭기능이 있어서 바로바로 찾을수 있습니다!



그다음 원하는 위치에 드래그 앤 드랍!

그러면 해당 모듈이 그려집니다!



원하는 모양으로 변경!



자동 맞춤기능도 있네요!!

진짜 스마트함 ㅋㅋㅋㅋㅋ
 

진짜 기획자가 쓸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파워포인트 안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난 메리트인것 같아요 ㅋㅋㅋ

모두들 한번 사용해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