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MapleStoy2

[공략] 양치고 싶은자 모여라! 목동의꿈!

by 푸민 2015.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민입니다.

LA친목길드원 모집해요!

LA나 근교에 계신분들 같이 플레이해요~


레벨 40찍고 트로피 모으면서 놀고있어요 ㅋㅋ

집에 와이파이가 너무 느려서... 바포메트 잡기는 처녕 심지어 4명 팟던전가도 렉이...

ㅜㅜ 템모아야되는데.. 환경이 안따라주세요.


여튼 트로피를 모으고 있어요!

오늘은 트로피 중 하나 목동의 꿈에 대해서 볼게요!



여기는 트라이아 동쪽에 있는 에반스빌입니다!

지도 처럼 2시방향끝에 오시면 알퐁이가 있어요. 



옆에 알퐁달퐁 목장으로 갈수 있는 포탈이 있습니다!

그리고 알퐁이가 주는 퀘는 무한으로 할 수 있는 반복붸니까... 퀘 받아서 하셔도 되요 ㅋㅋ

들어갑니다!



자 처음 하는 일은 양들 울타리 수리입니다 ㅋㅋㅋ



빠르게 수리해주시고!



모두 수리하면 다음으로 진행할 수 있는 레버가 생겨요!



자 다리를 통해서 지나갑시다!



두번째일은 겁먹은양을 달래주는거에요 ㅋㅋㅋ

주위에 늑대가 좀 있는데 방해되니 먼저 잡고 나서 하면 수월해요 ㅋㅋ



돌려보내는중 ㅋㅋㅋ



다 돌려보내면 막혀있던 돌이 없어지면서 진행이 가능해요!



안떨어지고 조심히 오면 우두머리 늑대를 처치하는 마지막일!

이 우두머리 늑대를 100번잡는게 우리의 최종 목표입니다!



여기 횃불휘두르는 트로피도 있어서 ㅋㅋㅋ 전 횃불보이는거마다 ㅋㅋ



우두머리 늑대는 이렇게 생겼네요 ㅎㅎ

귀염 ㅋㅋㅋ



횃불로 한대 처주면!!

저는 랩이 있어서 댐지가 많이 나오네요 ㅋㅋㅋㅋ

근데 동랩에서 아주 허약캐라능 ㅠㅠ



퀘스트 완료하려면 잡아준 뒤 핑그램을 꼭 줍고 나오셔요 ㅋㅋㅋ 

안주우면 다시 돌아야됨



퀘스트 완료는 차차를 통해서 할 수 있어요! ㅋㅋㅋ

자... 이제 99마리만 더 잡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100마리를 잡으면 트로피와 차차를 통해서 양모자 살수 있어요!!

대신 1.500.000이었던거 같아요 ㅋㅋ

모두 즐메요!

반응형

댓글